소속사 한아름컴퍼니는 20일 보도자료를 통해 “송재희가 연극 ‘헬로, 더 헬: 오델로’(이하 ‘오델로’)에서 오델로役을 연기한다”고 밝혔다.
송재희가 연기하는 ‘오델로’는 윌리엄 셰익스피어의 4대 비극 중 ‘오델로’를 모티브로 한 작품이다.
배우 송재희가 연극 ‘오델로’를 통해 첫 연극 무대에 오른다. 사진= 한아름컴퍼니 |
연극 ‘헬로, 더 헬: 오델로’는 흑인장군 오델로에게 평소 원한을 갖고 있던 기수 이아고의 꾀에 넘아가 오델로가 아내 데스데모나를 자기 손으로 살해하는 내용의 원작을 새롭게 해석하고 재창작한 작품이다. 비극 속 주인공들의 사후 세계를 담은 참신한 스토리와 창의적인 안무로 화제를 모은 신체극이다.
송재희는 연극 ‘헬로, 더 헬: 오델로’로 오는 3월 개최되는 호주 애들레이드에서 열리는 ‘호주 애들레이드 프린지 페스티벌’에서 열리는 공연에 참여할 것으로 알려져 관심을 모은다.
송재희는 “항상 연극무대는 ‘꿈의 무대’였는데, ‘오델로’를 통해 연극무대에 대한 꿈을 이루게 됐다. 너무 좋은 기회로 여러 배우분과 함께 연극을 하게 되어 영광스럽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 호주 애들레이드 무대에 올라 해외 관객분들을 만나는 것이 기대된다”며 첫 연극 무대에 오르는 설렘 가득한 소감을 밝혔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