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4 (일)

이슈 해외 스타 소식

[할리웃POP]75세 아놀드 슈왈제네거, 또 교통사고..자전거 탄 여성 치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배재련 기자]아놀드 슈왈제네거가 자전거를 탄 여성을 치는 교통사고를 냈다. 이 여성은 응급실로 실려갔다.

6일(한국시간) 미국 연예매체 페이지 식스 등 외신은 "아놀드 슈왈제네거(75)가 일요일 아침 교통사고를 내 자전거를 탄 여성이 응급실로 실려갔다"라고 보도했다.

외신에 따르면 이 여성은 아놀드가 브레이크를 밟은 기회를 갖기도 전에 아놀드 앞에서 급히 좌회전을 했고, 결국 사고를 당했다. 또 당시 아놀드는 과속이 아닌 것으로 전해졌다.

외신은 "아놀드는 그녀의 사고난 자전거를 차에 싣고 수리를 위해 자전거 가게에 가져갔다"라며 "사고난 여성은 현재 안정적인 상태다. 아놀드 역시 피할 수 없는 사고에 연루된 피해자다. 경찰도 아놀드에게 잘못이 없는 것으로 보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헤럴드경제


한편 아놀드는 지난해 1월에도 대형 교통사고를 내 구설수에 휘말린 바 있다.

당시 보도에 따르면 아놀드는 이날 자신의 자택 인근 미국 LA의 브렌트우드에서 대형 SUV 차량을 몰던 중 교통사고를 냈다.

이 사고로 프리우스(빨간차)에 타고 있는 한 여성이 머리에 부상을 당해 피를 많이 흘려 병원으로 후송됐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