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7 (일)

매킬로이, 리드 꺾고 한 타 차로 정상…DP월드 투어 통산 15승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SB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저작권 관계로 줌에서 서비스하지 않는 영상입니다.
→ [원문에서 영상 보기] https://news.sbs.co.kr/z/?id=N1007062214

유럽 골프 DP월드투어 두바이 데저트 클래식에서 로리 매킬로이가 대회 세 번째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매킬로이는 사우디 주최 리브 시리즈 진출을 놓고 감정싸움을 벌였던 미국의 패트릭 리드와 치열한 우승 경쟁을 펼쳤습니다.

리드의 막판 무서운 몰아치기로 공동 선두까지 허용했지만, 매킬로이는 마지막 18번 홀에서 정교한 아이언 샷으로 버디 기회를 만든 뒤 까다로운 4.5미터 퍼트를 홀에 떨궈 한 타 차로 정상에 올랐습니다.

상금 18억 8천만 원을 거머쥐며 DP월드 투어 통산 15승째를 따냈습니다.

---

올해 40살이 되는 '괴짜 투수' 잭 그레인키가 친정팀 캔자스시티와 1년 재계약했습니다.

지난 2004년 캔자스시티에서 데뷔한 뒤 LA다저스에서 류현진과 함께 뛰는 등 6개 팀을 돌아다닌 그레인키는 통산 223승을 거두고, 골든글러브 6번에 사이영상까지 수상한 명예의 전당 입성 후보입니다.

지난해 친정팀으로 돌아와 4승 9패에 3점대 평균자책점을 기록한 그레인키는 20번째 시즌을 맞게 됩니다.

---

잉글랜드 FA컵에서 웨스트햄 유나이티드가 2부 리그팀 더비 카운티를 가볍게 누르고 16강에 진출했습니다.

웨스트햄은 보웬과 안토니오의 연속골로 2대 0 승리를 거두고 16강에서 강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만나게 됐습니다.

---

험준한 스페인 산악지대에서 펼쳐진 프리라이딩 스키 대회에서 스웨덴의 20살 막스 팔름이 2년 연속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깎아지른 코스를 떨어지듯 내려오며 현란한 공중 곡예를 펼쳐 탄성을 자아냈습니다.

(영상편집 : 김종태)
주영민 기자(naga@sbs.co.kr)

▶ 네이버에서 S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가장 확실한 SBS 제보 [클릭!]
* 제보하기: sbs8news@sbs.co.kr / 02-2113-6000 / 카카오톡 @SBS제보

※ ⓒ SBS & SBS Digital News Lab. :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