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8 (목)

이슈 프로농구 KBL

5인조 보이그룹 BXB, 프로농구 홈경기 시투+하프타임 공연 출격...데뷔 싱글 라이브 최초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사진] 아이컨텍컴퍼니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정승우 기자] 신예 보이그룹 BXB(비엑스비)가 고양 캐롯점퍼스 시투자로 활약한다.

BXB(지훈, 현우, 시우, 하민, 준)는 30일 고양 캐롯점퍼스와 서울 삼성 썬더스 프로농구 홈경기에서 시투와 하프타임 공연을 진행한다.

먼저 BXB의 멤버 하민이 본 경기 전 시투자 대표로 나서 멋진 시투로 경기장의 열기를 뜨겁게 달군다.

또한 BXB는 하프타임 공연을 진행, 30일 발매되는 따끈따끈한 데뷔 싱글 도약(跳躍; Fly Away) 라이브를 최초 공개한다.

BXB는 열정 가득한 퍼포먼스와 다채로운 매력, 탁월한 무대 장악력으로 현장의 분위기를 끌어올림과 동시에 스포츠팬들의 '입덕'을 불러일으킬 전망이다.

BXB는 지훈(보컬), 현우(랩, 댄스), 시우(랩), 하민(보컬), 준(보컬)으로 구성된 5인조 보이그룹으로 30일 오후 6시 데뷔 싱글 도약 (跳躍; Fly Away)으로 가요계 정식 데뷔한다.

신곡 도약 (跳躍; Fly Away)은 Hybrid POP, ROCK 베이스의 업템포 곡으로, 앞으로 높이 날아갈 BXB의 눈부신 시작을 알리는 곡이다.

한편 BXB가 출격하는 고양 캐롯점퍼스와 서울 삼성 썬더스 프로농구 경기는 30일 오후 7시 고양체육관에서 열린다. /reccos23@osen.co.kr

[사진] 아이컨텍컴퍼니 제공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