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8 (목)

이슈 해외 스타 소식

[할리웃POP]칸예 웨스트, 파파라치 폰 집어던져 입건.."내게도 인권 있다" 항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배재련 기자]칸예 웨스트가 자신을 도촬 하던 여성의 핸드폰을 집어던져 수사를 받고 있다.

29일(한국시간) 영국 데일리 메일 등 외신에 따르면 칸예 웨스트(45)는 한 여성의 손에서 스마트폰을 뺏어 던진 혐의로 입건됐다.

사건은 이렇다. 칸예 웨스트는 최근 재혼한 아내 비앙카 센소리와 미국 LA에서 열린 딸 노스와 아들 세인트의 농구 경기를 보러 가기 위해 체육관 인근 주차장에서 내렸다.

이후 한 여성이 차량 내부에 앉은 채 몰래 칸예의 모습을 찍었고, 이를 눈치챈 칸예는 파파라치로 생각해 "내게 그렇게 달려올 필요가 없었다. 사진을 찍어서는 안 된다"라며 사진 촬영을 중단할 것을 위협적으로 요청했다.

그러자 이 여성은 "당신은 연예인이기 때문에 촬영할 권리가 있다"라며 반박했고 화가 난 칸예는 결국 핸드폰을 뺏어 차량 밖으로 던졌다.

칸예는 앞서도 자신을 몰래 찍던 파파라치들을 향해 "나에게도 인권이 있다. 내 아이들을 보는 순간에도 이런 사진들을 찍어야 하냐"라며 항의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후 여성은 경찰에 칸예를 신고했고, 해당 사건에 대한 비디오 증거를 제출했다.
헤럴드경제


한편 칸예 웨스트는 최근 건축 디자이너인 비앙카 센소리와 극비리에 재혼했다. 이는 킴 카다시안과 이혼 2달 만이다. 또 비앙카는 지난 2020년 11월 칸예의 회사 이지 컴퍼니에 입사했으며, 두 사람은 아직 결혼 신고서를 제출하지는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