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놀면 뭐하니?', 저소득층 여성 생리대지원 위해 1억 기부[공식]

헤럴드경제 정현태
원문보기

'놀면 뭐하니?', 저소득층 여성 생리대지원 위해 1억 기부[공식]

속보
이 대통령 "5월9일 계약분까지 양도세 중과 유예 국무회의서 논의"


[헤럴드POP=정현태 기자] '놀면뭐하니?' 측이 선한 영향력을 펼쳤다.

국제개발협력NGO 지파운데이션(대표 박충관)은 MBC ‘놀면뭐하니?’(연출 박창훈 외)로부터 2022년 연말 국내 저소득층 여성 생리대지원 사업을 위해 1억 원을 기부 받았다고 3일 전했다.

‘놀면뭐하니?’는 시청자들의 꾸준한 사랑과 관심으로 도움이 필요한 곳에 따뜻한 마음을 나누게 되었고, 저소득층 여성들에게 생리대를 지원하기 위해 지파운데이션에 기부하게 되었다.

이번 ‘놀면뭐하니?’의 기부금은 경제적인 어려움으로 생리대 구매에 부담을 느끼고 있는 저소득층 여성들을 위한 지원사업에 사용될 계획이다.

‘놀면뭐하니’에서 지난 해 2년 동안 기부해주었던 2억 원의 기부금은 여성청소년, 자립준비청년, 미혼한부모가정, 장애인여성 등 소외된 여성 총 1,760명에게 6개월 분량의 생리대 및 생리대를 포함한 위생용품키트를 지원한 바 있다.

지파운데이션 박충관 대표는 “3년 동안 저소득층 여성을 위해 기부해주시고 따뜻한 마음 나눠주신 MBC ‘놀면뭐하니’ 측에 감사드린다”라며, “지파운데이션은 도움을 주는 자와 받는 자가 구별되지 않는 세상을 위해 소외된 이웃들의 아픔을 위로하고 돕는 일에 힘써 나가겠다”라고 했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