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01 (금)

이슈 트로트와 연예계

임영웅, 이번에는 美 진출… 내년 2월 LA 콘서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JTBC

임영웅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JTBC

임영웅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임영웅이 미국 진출을 확정 지었다.

임영웅은 10·11일 열린 전국투어 콘서트 '아임 히어로(IM HERO)' 서울 앙코르에서 미국 공연 소식을 전했다.

이날 임영웅은 '다시 만날 수 있을까' '사랑해 진짜' '우리들의 블루스' 등 정규 앨범에 담긴 다채로운 곡들로 무대를 이어갔다. 남녀노소 나이불문 전 세대를 사로잡으며 음악으로 힐링과 감동을 선사한 임영웅은 혼자가 아닌 영웅시대와 함께 하늘색 빛 축제의 장을 펼치며 마지막까지 여운도 남겼다.

서울 앙코르 공연은 막을 내렸지만, 오직 영웅시대(팬덤명)를 위해 준비된 선물은 끝나지 않았다. 임영웅의 미국 콘서트 개최 소식이 예고돼 현장을 찾은 약 3만 6000명(양일 기준)을 환호하게 만들었다.

팬들의 환호 속 공개된 소식에 따르면 2023년 2월 11일과 12일 양일간 미국 LA 돌비씨어터에서 임영웅의 미국 콘서트가 열린다. 돌비씨어터는 아카데미 시상식장으로도 유명한 LA 할리우드에 위치한 공연장이다.

게다가 1월에는 공연의 열기를 담은 실황 VOD가 OTT 티빙을 통해 공개된다. 3월에는 공연의 극장판이 CGV를 통해 전 세계에 개봉될 예정이다.

전국 방방곡곡 하늘색 빛 물결을 펼친 임영웅은 미국으로 무대를 옮겨 전 세계에 '임영웅표 매력'을 선보일 계획이다.

임영웅 콘서트 '아임 히어로 인 로스앤젤레스(IM HERO' in Los Angeles)' 티켓 오픈은 16일 오후 3시(현지시간) 글로벌 예매 사이트 티켓 마스터를 통해 예매가 가능하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박상후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