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2차 티켓 오픈 앞둔 뮤지컬 '로빈', 예능 콘텐트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JTBC

뮤지컬 '로빈'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3년 만에 돌아오는 창작 뮤지컬 '로빈'이 2차 티켓 오픈 소식과 함께 예능 콘텐트를 공개했다.

제작사 쇼플레이 측은 7일 '2차 티켓 오픈을 앞두고 공식 유튜브 채널에 프로필 촬영 메이킹 영상과 예능 콘텐트 '릴레이 편지'를 게재했다'고 밝혔다.

'릴레이 편지' 영상에서는 각자의 캐릭터에 완벽 몰입한 9명의 출연진들이 극의 배경인 우주 벙커로 떠나기 전 서로에게 전하는 지구에서의 마지막 메세지를 담아냈다.

로빈 가족의 모습을 담은 단체 사진과 메이킹 영상도 가족 같은 케미를 자랑하며 개막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특히 로빈·루나·레온 세 가족의 사진은 오랜 시간 뮤지컬 '로빈'을 기다려 왔던 관객들에게 보답과 같은 선물이 됐다.

메이킹 영상에서는 배우들의 숨겨진 매력과 유쾌한 에너지를 선보이며 9명의 출연진들이 꾸려갈 뮤지컬 '로빈'의 앞으로의 모습을 기대하게 만들었다.

뮤지컬 '로빈'은 KT&G 상상마당 창작극 지원 사업 '제3회 상상 스테이지 챌린지'에서 40대1의 경쟁률을 뚫고 선정된 작품이다. 2020년 초연 당시 따뜻한 가족 이야기와 서정적이고 마음을 울리는 노래로 관객들의 호평을 받았다.

2023년 상반기 기대작 뮤지컬 '로빈'은 1월 9일부터 4월 9일까지 대학로 티오엠(TOM) 1관에서 공연된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박상후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