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7 (목)

나폴리서 김민재 아내 차량 도난당해…현지 경찰 수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SB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탈리아 프로축구 세리에A 나폴리에서 뛰는 김민재의 아내가 소유한 차량이 도난당했다고 현지 매체들이 전했습니다.

스포츠 매체 코리에레 델로 스포르트, 나폴리 일간 일마티노는 나폴리 포실리포에 주차돼 있던 김민재 아내 소유의 소형차가 사라져 경찰이 수사 중이라고 보도했습니다.

김민재는 지난 2020년 5월 서울 모처에서 동갑내기 여성과 결혼식을 올렸는데 올여름 팀에 합류하면서 김민재 부부가 해안 도시 나폴리에서도 아름다운 해안가 전망으로 유명한 포실리포에 자리 잡았다고 일마티노는 전했습니다.

이는 팀 동료 흐비차 크바라츠헬리아의 차량이 도난당한 지 이틀 만에 발생한 범죄로, 경찰이 두 사건의 연관성을 따져보고 있습니다.

일간 라레부플리카에 따르면 지난 3일 나폴리 교외의 자택에 괴한들이 침입, 차 키를 탈취해 크바라츠헬리아의 소형차를 훔쳐 달아났습니다.

당시 2층에서 자고 있던 크바라츠헬리아는 피해 사실을 인지한 후 당국에 신고했습니다.

경찰이 몇 시간 만에 자택에서 약 30㎞ 떨어진 나폴리 북부 교외 지역에서 차량을 찾아냈지만, 아직 용의자를 특정하지는 못해 수사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런 피해 사실이 알려진 5일 김민재는 2022-2023 세리에A 13라운드 아탈란타와 원정 경기에 출전해 팀의 13경기(11승 2무) 연속 무패 행진을 이끌었습니다.

풀타임을 소화하며 팀의 2대 1 승리에 기여한 김민재는 걷어내기 4회, 태클 2회, 가로채기 1회 등으로 활약하며 축구 통계 사이트 풋몹에 7.5점의 평점을 받았습니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정희돈 기자(heedon@sbs.co.kr)

▶ 네이버에서 S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가장 확실한 SBS 제보 [클릭!]
* 제보하기: sbs8news@sbs.co.kr / 02-2113-6000 / 카카오톡 @SBS제보

※ ⓒ SBS & SBS Digital News Lab. :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