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스맨파' 메가 크루 미션 공개…킨자즈 등장까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오늘(4일) '스맨파' 메가 크루 미션 공개
스페셜 저지로 세계적 크루 킨자즈 등장
한국일보

Mnet '스트릿 맨 파이터'(이하 '스맨파')가 메가 크루 미션으로 더욱 치열한 경연을 펼칠 예정이다. Mnet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Mnet '스트릿 맨 파이터'(이하 '스맨파')가 메가 크루 미션으로 더욱 치열한 경연을 펼칠 예정이다.

4일 '스맨파'에서는 댄서들이 퍼포먼스의 정점을 보여줄 메가 크루 미션이 공개된다. 앞서 공식 유튜브 채널 더 춤을 통해 온라인으로 먼저 공개된 메가 크루 퍼포먼스 영상은 압도적 스케일과 함께 각 크루의 색깔을 강렬히 드러내 많은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일곱 크루의 퍼포먼스 영상은 총합 1,700만 조회수를 기록하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세계적인 댄스 크루 킨자즈의 등장이 모든 댄서들을 놀라게 했다. 직접 '스맨파'의 퍼포먼스를 심사하기 위해 스페셜 저지로 나타난 킨자즈의 마이크 송은 과연 어느 크루의 퍼포먼스 영상에 높은 점수를 줬을지 기대가 모아진다.

이번 메가 크루 미션의 새로운 룰이 추가된다. 리더를 포함한 총 3명의 파트 디렉터가 각 파트의 퍼포먼스를 이끌며, 파이트 저지들은 파트 디렉터별로 점수를 주게 된다. 새로운 룰이 어떤 변수로 작용할지 귀추가 주목되는 가운데, 크루들은 연습 과정에서 부담감을 느끼며 신경전을 벌이는 모습이 포착돼 궁금증을 더한다.

댄서들을 도와줄 히든카드 또한 공개될 예정이다. 30명 이상의 대인원이 만들어내는 하모니와 더불어 히든카드의 활약으로 어떻게 미션을 만들어 갔을지, 메가 크루 미션을 성공적으로 치르고 다음 라운드로 향할 크루는 누구일지 관심이 집중된다.

우다빈 기자 ekqls0642@hankookilb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