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이슈 연예계 덮친 코로나19

르세라핌 홍은채 코로나19 확진[전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르세라핌 홍은채. 사진|스타투데이DB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걸그룹 르세라핌 멤버 홍은채가 코로나19에 확진돼 일부 스케줄에 불참한다.

3일 소속사 쏘스뮤직은 팬 커뮤니티 위버스를 통해 "홍은채가 감기 증상으로 2일 신속항원검사를 진행했고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소속사에 따르면 홍은채를 제외한 김채원, 사쿠라, 허윤진, 카즈하 등 르세라핌 멤버들은 3일 선제검사 결과 전원 음성 판정을 받았다.

르세라핌은 오는 17일 미니 2집 '안티프래자일(ANTIFRAGILE)' 컴백을 앞두고 있지만 컴백 일정은 예정대로 진행된다. 소속사는 "향후 르세라핌 스케줄은 변동 없이 진행된다. 다만 8일 '2022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는 홍은채를 제외한 4명의 멤버들이 참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다음은 쏘스뮤직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쏘스뮤직입니다.

르세라핌 멤버 홍은채의 코로나19 확진 및 향후 스케줄 관련해 안내드립니다.

홍은채는 감기 증상이 있어 2일(일) 신속항원검사를 진행했고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홍은채를 제외한 르세라핌 멤버들은 현재 특별한 이상 증상은 없으며, 3일(월) 선제적으로 진행한 신속항원검사 결과 모두 음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향후 르세라핌 스케줄은 변동 없이 진행됩니다. 다만, 8일(토) '2022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는 홍은채를 제외한 4명의 멤버들이 참여할 예정입니다.

당사는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홍은채가 조속히 건강을 회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습니다. 또한 방역 당국의 요청 및 지침에도 성실히 협조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박세연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