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최정 4경기 연속 홈런’ SSG, 멀티포로 한현희 강판 시켜 [MK인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최정이 4경기 연속 홈런을 쏘아올렸다. SSG 랜더스는 1회 최지훈과 최정의 멀티 홈런으로 키움 선발 투수 한현희를 0.1이닝만에 강판 시켰다.

최지훈과 최정은 29일 인천 SSG 랜더스필드에서 열린 2022 KBO리그 키움 히어로즈와의 정규시즌 경기 1회 말 도합 2방의 홈런포를 쏘아올렸다.

라가레스의 이닝 선두타자 안타로 잡은 무사 1루의 기회서 최지훈의 방망이가 매섭게 돌아갔다. 최지훈은 한현희의 6구째 146km 높은 코스의 직구를 공략해 우월 투런 홈런을 터뜨렸다.

매일경제

최정이 4경기 연속 홈런포를 터뜨렸다. 사진(인천)=김영구 기자


SSG가 2-0으로 앞서가는 선제 홈런. 최지훈의 개인 시즌 10호 홈런이었다. 동시에 최지훈의 데뷔 이후 첫 시즌 두 자릿수 홈런 기록. 2020년 1개, 2021년 5개의 홈런을 기록했던 최지훈은 3시즌만에 두 자릿수 홈런 고지를 밟았다.

그러나 이후 후속 타자 최주환이 초구를 때려 우익수 뜬공으로 물러나며 흐름이 끊기는 듯 했다. 그러나 1사 주자 없는 상황 타석에 선 최정이 한현희의 낮은 144km 직구를 공략해 좌월 솔로홈런을 때렸다. 최정의 시즌 25호 홈런. 동시에 최정 개인으로는 지난 23일 한화전부터 4경기 연속 홈런이다.

2회 초 공격을 앞둔 현재 SSG는 최지훈과 최정의 홈런에 힘입어 3-0으로 앞서고 있다. 2방의 홈런을 맞은 한현희는 1회도 채우지 못하고 0.1이닝 4피안타 1사사구 3실점을 하고 강판됐다. 키움의 투수는 이승호로 교체됐다.

매일경제

최지훈은 29일 인천 키움전 1회 투런포로 프로 데뷔 이후 개인 첫 두자릿 수 홈런을 달성했다. 사진(인천)=김영구 기자


[인천=김원익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