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이슈 주목받는 블록체인 기술

넷마블, 블록체인 신작 '킹 오브 파이터 아레나' 글로벌 사전 등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더팩트

'킹 오브 파이터 아레나'는 넷마블과 일본 SNK 두 번째 협업 작품이다. /넷마블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더팩트 | 최승진 기자] 넷마블이 블록체인 기반 대전 격투 게임 '킹 오브 파이터 아레나'의 글로벌 사전 등록을 한다.

29일 넷마블에 따르면 한국 등 일부 국가를 제외한 글로벌 사전 등록은 공식 홈페이지와 애플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에서 한다. 넷마블은 모든 참여자에게 게임 출시 후 사용할 수 있는 파이터 일러스트 컬렉션과 파이터 배경 컬렉션을 비롯해 특별 칭호, 칭호 패널을 지급한다.

쿄와 이오리 등 '킹 오브 파이터' 시리즈 인기 파이터들의 전투 액션이 담긴 신규 영상도 공개했다. 넷마블은 출시 스펙에 포함된 모두 37종의 파이터 관련 소개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킹 오브 파이터 아레나'는 넷마블과 일본 SNK 두 번째 협업 작품이다. 전작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를 서비스하며 글로벌 노하우를 쌓아온 넷마블네오에서 개발 중이다. NFT와 게임 토큰 등 블록체인 시스템이 적용된 이 게임에서는 '킹 오브 파이터' 시리즈에 등장하는 캐릭터 중 하나를 자유롭게 선택해 실시간 이용자 간 대결에 참여할 수 있다.

shaii@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