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이슈 스타 복귀·컴백 정보

권은비, '리탈리티' 본격 컴백 카운트다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한국일보

가수 권은비가 본격적인 컴백 초읽기에 돌입했다. 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가수 권은비가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23일 오후 6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권은비의 세 번째 미니 앨범 '리탈리티(Lethality)' 컴백 스케줄러를 공개했다.
한국일보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23일 오후 6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권은비의 세 번째 미니 앨범 '리탈리티(Lethality)' 컴백 스케줄러를 공개했다. 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공개된 이미지 속에는 어디인지 알 수 없는 어두운 공간 속에 수많은 벽돌이 아무렇게나 쌓여 있는 모습이 담겨 권은비의 새 앨범에 대한 호기심을 더욱 증폭시켰다.

공개된 컴백 스케줄러에 따르면 권은비는 오는 27일 새 미니 앨범 프리오더에 돌입하고, 오는 28일과 30일에는 콘셉트 포토를 공개한다.

이 외에도 트랙 리스트, 뮤직비디오 티저 등 다채로운 콘텐츠가 순차적으로 오픈돼 권은비의 컴백 카운트다운에 열기를 더할 예정이다.

특히 앨범 발매 사흘 전인 다음 달 9일에는 권은비의 새 미니 앨범 '리탈리티'의 수록곡들을 미리 들어볼 수 있는 앨범 프리뷰가 공개돼 권은비의 컴백을 기다려온 전 세계 팬들의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릴 전망이다.

독보적인 음악성과 화려한 퍼포먼스, 통통 튀는 자신만의 매력으로 발매하는 앨범마다 성장에 성장을 거듭해 온 '완성형 솔로' 권은비가 이번 새 미니 앨범을 통해서는 어떤 새로운 음악과 무대를 선보이며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권은비는 오는 10월과 11월 일본 첫 단독 팬미팅 '루비스 룸(RUBI's ROOM)'을 통해 현지 팬들과 만난다. 화려한 무대와 다채로운 이벤트로 팬들에게 잊지 못할 감동을 선사할 '루비스 룸'은 다음 달 30일 오후 3시와 오후 7시 오사카 메르파르크에서, 오는 11월 3일 오후 2시와 오후 6시에는 도쿄 토요스PIT에서 개최된다.

본격 컴백 카운트다운에 나선 권은비의 세 번째 미니 앨범 '리탈리티'는 다음 달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