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국민체육진흥공단, 구미시와 2022 레저스포츠 페스티벌 공동 주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사진=국민체육진흥공단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이서은 기자] 국민체육진흥공단과 구미시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2022 레저스포츠페스티벌 in 구미가 10월 1일부터 3일까지 구미 낙동강체육공원에서 개최된다.

코로나로 인해 3년만에 개최되는 2022 레저스포츠페스티벌 in 구미는 레저스포츠의 저변 확대와 스포츠 산업 활성화를 목표로, 전국유소년드론축구대회, 전국플라잉디스크챔피언십, 서바이벌 등 3개 종목의 레저스포츠 대회가 함께 펼쳐진다.

이번 행사에서는 VR짚라인, 전자다트, 스마트 모빌리티, 스크린사격, 스마트 사이클과 같은 최신 레저스포츠와 함께 짚라인, 드론축구, 스포츠클라이밍, 서바이벌, 스케이트보드 등 21개 종목을 체험할 수 있으며 가족단위 관람객을 위한 캠핑, 카누, 카약, 패들서프, 수상자전거를 비롯한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조현재 이사장은 "코로나로 인해 3년 만에 열리는 만큼 많은 국민들이 다양한 레저스포츠를 체험하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공단은 지역경제 활성화와 레저스포츠 저변 확대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2022 레저스포츠 페스티벌 in 구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레저스포츠 무료체험도 홈페이지에서 사전 신청할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이서은 기자 sports@sto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