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6 (화)

이슈 프로배구 V리그

IBK기업은행, 화성시 전국 생활체육 배구대회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제공 | 한국배구연맹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강예진기자] IBK기업은행배 생활체육 배구대회가 개최된다.

IBK기업은행은 화성종합경기타운 실내체육관을 비롯해 연고지인 화성시 소재 체육관 등 6곳에서 ‘2022 IBK기업은행배 전국 생활체육 배구대회‘를 3일부터 2일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 대회는 대한민국배구협회가 주최하고 IBK기업은행이 후원한다. 이번 대회는 남·여 6인제, 남·여 9인제, 남·여 유소년 등 모두 6개부로 나눠 진행되며 총 52개 팀 동호회 선수가 참여했다.

경기는 9인제 3세트 21점제(마지막 세트 15점) 및 6인제 방식으로 예선리그를 거쳐 8강부터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된다.

총 상금은 1270만원으로 생활체육 배구대회 최고 수준이다. 부문별 우승팀 100만원, 준우승팀 70만원, 3~4위 팀에는 50만원의 상금을 지급한다.

한편 IBK기업은행은 화성시에 소재하고 있는 송산고등학교, 송산중학교, 남양초등학교 배구부에 배구공 및 용품을 후원하며 화성시 배구 저변 확대 및 유소년 육성에도 기여할 예정이다.

IBK기업은행 관계자는“지난 2년간 코로나19 상황으로 대회를 개최하지 못해 너무 아쉬운 마음이었다. 앞으로도 IBK기업은행에 보내준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고, 연고지인 화성시의 배구 발전 및 전국 생활체육 배구 저변확대를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