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방탄소년단 RM & 제이홉, 빌리 아일리시 내한 공연 인증샷 '월클 만남'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빌리 아일리시, RM, 피니어스 오코넬, 제이홉(오른쪽부터). 출처 | RM, 제이홉 SN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태형기자] ‘월드 스타’ 그룹 방탄소년단의 RM과 제이홉이 내한 공연을 온 빌리 아일리시와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16일 RM과 제이홉은 자신의 SNS에 각각 “bad guys..”와 “Happier Than Everrr”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RM과 제이홉은 미국의 팝 가수 빌리 아일리시와 피니어스 오코넬과 함께 인증샷을 남겼다.

피니어스 오코넬은 미국의 가수이자 프로듀서로, 빌리 아일리시의 친오빠이다. 빌리 아일리시의 노래 대부분을 작곡했으며 그래미 어워드에서 7회 수상했다. 영화 ‘007 노 타임 투 다이’로 94회 아카데미 시상식 주제가상을 받았다.

RM과 제이홉은 편안하면서도 힙한 복장으로 관객석에서 공연을 즐겼다. 빌리 아일리시는 ‘데드 오어 얼라이브(Dead or Alive)’가 적힌 티셔츠를 입고 무대 이곳저곳을 누볐다. 사진 속 특급 스타들의 만남에 전 세계 팬들의 반응도 뜨거웠다.

특히 제이홉은 빌리 아일리시의 ‘배드 가이(Bad guy)’에 맞춰 모자를 벗고 열정적으로 춤추는 영상을 공개했다. 넘치는 에너지가 고스란히 전해져 보는 이들도 어깨를 들썩이게 만든다.

스포츠서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한편, 빌리 아일리시는 지난 15일 서울 구로구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광적인 공연을 펼쳤다. 약 2만여 명의 팬들이 모인 가운데, 그는 “4년 전과 같은 광복절에 서울에서 공연할 수 있어서 기쁘다. 함께 즐거운 시간을 갖자”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날 빌리 아일리시는 태극기 퍼포먼스를 선보여 많은 화제를 모았다.

tha93@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