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위너 김진우, '청량 그 자체! 썸머킹 남자 아이돌' 투표서 1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그룹 위너(WINNER)의 김진우가 ‘청량 그 자체! 썸머킹 남자 아이돌’을 뽑는 투표에서 1위를 차지했다.

이데일리

(사진=스타플레이)


스타 팬덤들의 적극적인 투표로 만들어가는 글로벌 스타 팬덤 애플리케이션 스타플레이는 지난 7월 21일부터 8월 4일까지 총 2주간 ‘청량 그 자체! 썸머킹 남자 아이돌’이라는 주제로 투표를 실시했다.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된 요즘, 특유의 청량한 매력으로 보는 것만으로도 바다에 풍덩 뛰어드는 것만 같은 기분을 선사하는 남자 아이돌을 대상으로 진행된 이번 투표에서 위너(WINNER)의 김진우가 총 48.92%의 득표율로 ‘청량 그 자체! 썸머킹 남자 아이돌’ 1위를 차지했다.

보이그룹 위너(WINNER)의 리드보컬 김진우는 다재다능함과 독보적인 비주얼로 국내외 팬심을 저격하는 가요계 대표 ‘비주얼 센터’ 아이돌이다. 순정만화 속 남자 주인공 같은 조각 같은 외모로 데뷔 전부터 뜨거운 화제를 모았던 김진우는 잡티 하나 없는 무결점 피부와 시선을 집중시키는 화려한 이목구비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얼굴 천재’다운 미모를 자랑한다. 이뿐만 아니라 김진우는 특유의 사랑스럽고 아름다운 눈으로 청순한 분위기를 자아내다가도 이에 반하는 큰 키와 다부진 피지컬을 지녀 반전 매력을 선사한다.

이처럼 다채로운 매력을 자랑하는 김진우의 입덕 포인트를 꼽자면 단연 특유의 청량함이다. ‘제철 위너’, ‘여름 맛집’이라는 수식어가 따라붙을 만큼 여름의 대명사로 맹활약하고 있는 ‘위너’ 중에서도 김진우는 보는 것만으로도 빠져드는 수려한 외모와 유니크하면서도 탄산음료처럼 톡 쏘는 보이스로 눈과 귀를 모두 사로잡으며 순식간에 덕통사고를 불러일으킨다.

특히 대표곡 ‘REALLY REALLY’의 ‘널 좋아해’를 비롯해 주요 킬링 파트를 맡아 위너만의 음악적 색을 더했던 김진우는 2019년 8월, 첫 솔로 싱글 ‘JINU’s HEYDAY’를 통해 청량하면서도 유니크한 보컬과 탄탄한 역량으로 귀를 시원하게 물들이며 극찬을 받았다. 또한 타이틀곡 ‘또또또 (Feat.MINO)’는 음악팬들 사이에서 여름 필수 곡으로도 꼽히는 등 자타 공인 썸머킹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위너 김진우는 ‘완성형 아이돌’이라는 수식어답게 다양한 장르의 프로그램에 출연해 재치있는 입담과 타고난 센스, 풍부한 리액션으로 다방면에서 두각을 드러내며 활발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노력과 연습을 통해 얼굴 천재이자 보컬 천재로 거듭난 김진우는 흔들림 없는 라이브와 유려한 퍼포먼스, 자연스러운 표정 연기를 선보이며 믿고 보는 무대 장인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김진우에 이어 우즈 (WOODZ, 조승연)가 44.20%의 득표율로 2위를 차지했다. 이어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연준, 그룹 NCT의 제노가 각각 3,4위에 이름을 올렸다. 해당 투표의 결과는 글로벌 스타 팬덤 애플리케이션 스타플레이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스타플레이에서는 오는 8월 18일까지 ‘그라운드를 빛낸 시구 요정 아이돌’을 주제로 별별 랭킹 투표를 진행 중이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