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3 (토)

이슈 쏟아지는 연예계 기부 행렬

"평생 건행 같이 가길"..임영웅 팬들, 중증장애인거주시설에 621만원 기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최나영 기자] 가수 임영웅의 팬카페 영웅시대밴드(나눔모임)에서 중증장애인거주시설에 621만원을 기부했다.

영웅시대밴드(나눔모임) 측은 최근 임영웅의 데뷔 6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중증장애인 거주 시설 화천 평화의 집에 별빛님들의 소중한 마음을 모아 기부를 진행했다.

영웅시대밴드(나눔모임) 측은 "우리 모두를 별빛이라 불러주고 별들을 다 담을 수 있는 우주가 되겠노라 하던 임영웅의 찐사랑과 선한 영향력이 어려운 이웃들에게도 전달되었음 하는 바람"이러며 "한결같은 마음으로 평생 건행하면서 같이 가길 기원합니다"라고 전했다.

영웅시대 밴드(나눔 모임)는 지난달 16일과 17일 38번째 쪽방촌 도시락 나눔 봉사도 했다.

쪽방촌 봉사를 시작한지 3년차에 들어서는 영웅시대밴드(나눔모임)은 "감사한 마음과 결코 가볍지 않은 책임감을 간직한채 우리들의 선한 나눔이 계속 이어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동참해주신 나눔모임 별빛님들께 다시 한번 감사 드린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지난 달 29일부터 31일까지 3일간 대구 엑스코 동관에서 임영웅의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아임 히어로)가 개최됐다.

이번 콘서트에서 임영웅은 여전히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정규 1집 타이틀곡부터 수록곡 등 다채로운 노래로 무대를 꾸미는가 하면, 댄스부터 힙합, 트로트, 팝, 포크 등 다양한 장르를 오가며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소중한 추억을 선물했다.

임영웅 그리고 팬클럽 영웅시대가 함께 만들어간 ‘IM HERO’는 대구 공연을 성황리에 마무리하며 남은 서울 공연에 대한 기대치까지 높였다.

/nyc@osen.co.kr

[사진] 영웅시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