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0 (월)

이슈 스타 복귀·컴백 정보

김호중, 컴백 디데이..오늘(27일) 정규 앨범 'PANORAMA' 발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POP=김지혜 기자]
헤럴드경제


트바로티 김호중이 정규 앨범 ‘PANORAMA’를 공개한다.

27일 오후 6시 김호중의 정규 클래식 앨범 2집 ‘PANORAMA’가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더블 타이틀곡 ‘약속[約束]’의 뮤직비디오 또한 공개된다.

그간 김호중은 컴백 앨범 ‘PANORAMA’로 귀환을 알리며 타임테이블, 콘셉트 포토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김호중 또한 오랜 시간 기다려온 팬들의 사랑에 부응하고자 정규 앨범 ‘PANORAMA’에 총 16곡을 수록, 더블 타이틀곡 ‘약속[約束]’, ‘주마등’을 비롯해 이탈리아 정통 성악곡, 발라드 성향의 크로스오버, 트로트 듀엣의 라틴 음악까지 다채로운 장르를 총망라해 김호중만의 음악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았다.

특히 이번 앨범 ‘PANORAMA’는 김호중이 대중에게 전하고 싶은 메시지인 “주마등처럼 스치는 사랑과 우정”을 담아 특별함을 더해 관심을 높이기도 했다. 여기에 앨범 디자인은 BTS 등 해외 유명 아티스트들과 작업한 ‘NOMA’가 함께했고 이루마, 최백호와의 역대급 컬래버를 그려내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증명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김호중의 정규 클래식 앨범 2집 ‘PANORAMA’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