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2 (수)

이슈 트로트와 연예계

'아임 히어로' 임영웅, 서울도 전석 매진 티켓파워 굳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JTBC

임영웅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가수 임영웅이 콘서트의 피날레를 장식할 서울까지 전회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지난 7일 오후 8시 인터넷 예매 사이트 예스24를 통해 2022 임영웅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아임 히어로) 서울 티켓 예매가 시작됐다.

티켓은 오픈과 동시에 빠른 속도로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임영웅의 티켓 파워를 마지막까지 증명했다. 최대 81만 트래픽을 찍으며 전 지역 통틀어 가장 높은 수치를 자랑했다. 임영웅의 'IM HERO'는 시작이었던 고양부터 전석 매진을 기록한 바 있다. 매 지역 티켓이 오픈될 때마다 빠른 속도로 매진됐다.

끝없이 이어지는 관객들의 호평은 물론, 임영웅이 선사하는 감동과 감성, 즐거움 가득한 무대들은 10대부터 90대 모두가 함께 즐기는 축제의 장으로 하늘색 빛 물결도 펼치고 있다.

아쉽게 티켓을 구하지 못한 팬들을 위한 임영웅의 섬세한 배려 덕분에 8월 14일 서울 마지막 공연은 티빙(TVING)을 통한 국내 생중계 및 글로벌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 서비스가 제공돼 더 많은 이들이 현장의 열기를 즐길 수 있게 됐다.

전국 방방곡곡을 하늘색 빛으로 물들이고 있는 임영웅은 'IM HERO'로 팬클럽 영웅시대와 소중한 추억을 쌓고 있다. 정규 1집은 각종 음원사이트 음원차트 상위권을 유지하며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황소영 엔터뉴스팀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사진=물고기뮤직

황소영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