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19 (화)

안정환·이동국·조원희vs허재·현주엽·문경은, '전설끼리 홀인원' 포스터 공개 [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연휘선 기자] 맥시멈 골프 예능 ‘전설끼리 홀인원’ 공식 포스터가 베일을 벗었다.

6일 MBC에브리원, MBC스포츠플러스 새 예능 프로그램 ‘전설끼리 홀인원’ 측은 공식 포스터를 공개했다.

‘전설끼리 홀인원’은 축구와 농구 레전드 스타들이 펼치는 골프 대결을 통해 스포츠의 짜릿함과 예능의 유쾌함을 동시에 만끽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이 가운데 공개된 공식 포스터에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던 축구, 농구 전설들이 총출동해 관심을 모은다. 축구부에는 안정환, 이동국, 조원희, 농구부에는 허재, 현주엽, 문경은이 한 자리에 모두 모인 것. 축구부와 농구부로 나뉜 이들은 자존심을 건 골프 대결을 펼친다.

포스터 속 위풍당당 포스를 뿜어내는 ‘전설 6인’의 모습이 이들의 골프 대결이 얼마나 불꽃 튈지 벌써부터 흥미진진하다. 본업에서는 레전드인 6명이 골프로 맞붙는 모습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 서로를 너무 잘 아는 6명이 보여줄 우당탕탕 케미도 기대 포인트다. 필드 밖에서 이들이 펼칠 티격태격 신경전과 미니게임을 통해 불태울 승리욕이 예고되며, 예능적 재미까지 꽉 채운 ‘맥시멈 골프 예능’ 탄생을 기대하게 한다.

‘전설 6인’의 대결을 실감나게 전할 MC들의 모습도 눈에 띈다. 중계의 신 MC 김성주가 재치 있는 진행으로 ‘전설 6인’의 유쾌한 대결을 현장에서 중계하고, 운동 도장 깨기 중인 가수 소유가 보조 진행을 맡아 활기를 불어넣는다. 김하늘 프로가 특급 도우미로 나서 골프의 매력까지 더할 예정이다.

승리를 위해 온몸을 불사르는 전설들이 골프로도 승부욕을 불태울지 기대를 모은다. 19일 밤 10시 20분에 첫 방송.

/ monamie@osen.co.kr

[사진] MBC에브리원 제공.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