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2 (일)

이슈 스타 복귀·컴백 정보

‘컴백 D-1’ 헤이즈, 신곡 ‘없었던 일로’ 강한 중독성 예고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가수 헤이즈(Heize)가 '없었던 일로'로 강한 중독성을 예고했다.

피네이션(P NATION)은 29일 오후 6시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헤이즈의 두 번째 정규앨범 '운도(Undo)' 타이틀곡 '없었던 일로'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뮤직비디오 티저 속 헤이즈는 24시간 편의점을 배경으로 혼자 음악에 맞춰 다양한 움직임을 선보이고 있다. 그의 실루엣과 무표정이 몽환적인 분위기를 형성해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안긴다.

이날 낮 12시 공개된 트랙 비디오에 이어 뮤직비디오 티저에서도 '없었던 일로'의 감각적인 음원 일부를 만날 수 있다. 헤이즈는 흥얼거리듯 "없었던 일로"를 노래하며 일찌감치 강력한 중독성을 예고했다.

헤이즈가 3년 만에 선보이는 정규앨범의 타이틀곡 '없었던 일로'는 이별 후에 느끼는 감정 중 후련함에 초점을 맞춘 곡이다. 이에 쿨하게 변신한 헤이즈의 새로운 모습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운도'에는 '없었던 일로'를 비롯해 총 10곡의 웰메이드 트랙이 수록된다. 헤이즈는 이 중 연주곡을 제외한 9곡의 작사, 작곡에 직접 참여했고, 유건형 프로듀서와 죠지, 기리보이, (여자)아이들 민니, 몬스타엑스 아이엠 등 특급 피처링 아티스트 라인업의 참여로 완성도를 높였다.

헤이즈의 두 번째 정규앨범 '운도'는 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사진l피네이션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