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이슈 연예계 사랑과 이별

'신혼' 앤디♥이은주, 벌써 이혼사유가?…서운 폭발 새신부 (동상이몽2)[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지은 인턴기자) 이은주가 앤디에 대한 불만을 토로했다.

27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 (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신혼부부인 앤디와 이은주가 출연했다. 앤디, 이은주는 전진과 김동완을 집들이에 초대해 대화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이은주는 앤디의 술, 담배에 대한 불만을 토로하면서 시선을 모았다. 김동완은 "어떻게 담배를 끊었냐. 신기하다"라며 앤디에게 질문했다. 앤디는 덤덤하게 금연 6개월 차임을 고백했다. 앤디의 금연에는 이은주의 도움이 컸다고.

금연 안 하면 나랑 결혼할 생각하지 말라더라"라며 담배 때문에 싸웠던 일화를 언급했다. 이에 대해 이은주는 "그 전에는 (앤디에게) '끊어달라, 줄여달라'라고 했는데 안 들어줬다. 그래서 '오빠가 담배를 안 끊으면 나랑 결혼을 못 한다'라고 했다. 오빠가 술, 담배 중 하나만 했으면 이러지 않았을 텐데 둘 다 너무 많이 한다"라고 말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튜디오에서 이를 지켜본 서장훈은 "연예인들이 결혼하기 전에 한 번씩 (술과 담배로) 고비가 된다"라고 이야기했다. 김숙 역시 "다들 술, 담배 너무 좋아한다"라며 공감을 표했다.

앤디는 이은주의 강수로 인해 2022년부터 금연을 시작했다고 한다. 2021년 12월 31일 저녁 앤디는 금연을 위해 줄줄이 담배를 피우는 모습으로 이은주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고. 이은주는 그날을 기억하며 "거짓말 아니고 몇 분 단위로 담배를 국수 먹는 것처럼 피우더라"라고 말했다. 이어 "그런데 진짜 끊긴 했다. 며칠처럼 죽은 사람처럼 누워있었다"라는 이야기를 더해 웃음을 선사했다.

이은주는 앤디의 담배 문제에 이어 술 문제도 언급했다. "술 때문에 헤어졌었다. 술을 마시면 연락이 안 된다. 의심해서가 아니라 기분이 나쁘고, 내가 사건 사고를 보도하다 보니까 걱정이 되더라"라는 이은주의 말에 전진은 "걱정 좀 그만해라"며 웃음을 터트렸다. "연락 두절이 하루 이상 가서 검색창에 앤디를 검색해본 적이 있다. 그게 저한테는 중요한 문제였다"라고 심각성을 전하는 이은주의 모습에 김동완은 "나도 누가 나를 걱정해주면 좋겠다"라고 이야기했다. 결혼을 갈망하는 김동완의 모습이 진지한 분위기 속 웃음을 선사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이은주는 앤디의 스킨십 문제로 심각성을 전했다. "오빠가 스킨십이 아직도 울렁증인지 모르겠는데 (잘 안 한다)"라는 이은주의 말에 전진과 김동완은 크게 놀랐다. 머뭇거리던 이은주는 "오빠가 스킨십을 별로 안 좋아한다"라고 밝혔다.

이은주는 평소 앤디의 스킨십 문제로 많은 불만을 가지고 있었다고 한다. 이은주는 부부 인터뷰에서 "키스 자체가 중요한 게 아니라 오빠의 온통 관심사가 제가 아니라 친구, 게임, 술이다. 왜 이런 애정 문제에 대해서는 마음이 없나라는 생각이 들었다"라고 이야기했다. 서운함을 토로하는 이은주는 "이건 본인도 할 말이 없을 거다. 제가 이걸 이혼사유라고 했다"라는 말을 덧붙였다.

스튜디오에서 이를 지켜본 MC진들은 모두 앤디를 향해 놀라움을 표했다. "왜 스킨십을 안 하냐. 이은주 서운하겠다. 신혼이지 않냐"라는 MC진들의 말에 앤디는 "집안일이 너무 많다. 집안일을 끝내고 나면 스킨십할 체력이 안 된다"라고 변명했다. 앤디는 변명이 통하지 않자 "결혼하면 스킨십 많이 하겠다"라고 이야기하며 상황을 마무리했다.

사진 = SBS 방송화면

이지은 기자 baynio@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