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KBO, 컴투스와 함께 올스타전 홈런레이스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기사내용 요약
컴투스의 인기 게임 콘텐츠 활용한 '랜선 홈런레이스' 등 공동 마케팅 진행
뉴시스

【창원=뉴시스】홍효식 기자 = 21일 오후 경남 창원시 마산회원구 창원NC파크에서 열린 2019 프로야구 올스타전에 앞서 드림팀 SK 최정이 홈런 레이스 예선에 임하고 있다 . 2019.07.21. yesphoto@newsis.com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문성대 기자 = KBO(총재 허구연)와 컴투스(대표이사 송재준·이주환)는 지난 24일 2022 신한은행 SOL KBO 올스타전 홈런레이스의 공식 스폰서 계약을 체결하고, 7월15일 올스타 프라이데이에서 진행될 메인 이벤트인 홈런레이스의 공식 타이틀명을 '컴투스프로야구 홈런레이스'로 결정했다고 28일 밝혔다.

KBO와 컴투스는 '컴투스프로야구 홈런레이스' 네이밍 스폰서뿐만 아니라, 7월16일 올스타전에서도 '컴프야2022', '컴프야V22' 등 컴투스의 인기 야구 게임 콘텐츠를 활용해 다양한 공동 마케팅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올스타전에 참여한 선수들이 직접 팬들과 게임 속에서 홈런 경쟁을 펼치는 '랜선 홈런레이스'에 참여해 올스타전을 더욱 풍성하게 할 예정이다.

한편 컴투스는 지난 20년간 '컴프야2022'를 비롯해 다양한 야구게임 개발 및 서비스를 하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sdmun@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