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유키스 훈♥걸스데이 황지선, 오늘(29일) 결혼…부부됐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훈, 황지선 /사진=해피메리드컴퍼니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그룹 유키스 훈이 걸스데이 출신 황지선과 결혼한다.

유키스 훈과 걸스데이 출신 황지선은 29일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로 양가 부모님과 가까운 지인들의 축복 속에서 백년가약을 맺는다. 두 사람은 같은 작품에 출연한 계기로 인연을 맺고 오랜 열애 끝 부부의 연을 맺게 됐다.

훈은 앞서 자필 편지를 통해 팬들에게 결혼 소식을 직접 알렸다. 그는 "사실 저는 교제 중인 여자친구가 있다. 이 글을 통해 처음으로 소개하고자 한다. 이름은 황지선이며 다양한 활동을 통해 이미 여러분들께서 아시는 분일 수 있다. 무엇보다 저의 일을 존중해 주고, 우리 가족을 위해주고, 저를 응원해 주시고 사랑해 주시는 팬분들을 너무나도 소중히 생각해주는 그분과 평생을 함께하고 싶다는 결심이 생겼다"라고 전했다.

이어 "새로운 출발을 앞두고 있지만, 유키스 훈으로서 멈칫한다거나 포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속드리고 지금까지 받아온 사랑과 응원에 더욱더 보답해 나아가는 모습 보여드리겠다. 그리고 이 편지를 빌어 저의 결정을 응원해 주고 그 누구보다 행복을 기원해 준 우리 유키스 멤버들과 탱고뮤직 식구들에게도 다시 한번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고 덧붙였다.

유키스 훈은 2009년 발라드 가수로 데뷔한 뒤 2011년 유키스 멤버로 합류해 활발하게 활동했다. 2021년 전 소속사와의 전속계약 종료 이후 훈은 멤버 수현 기섭과 함께 탱고뮤직으로 이적해 개인 활동을 비롯해 유키스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황지선은 지난 2010년 걸스데이의 원년 멤버로 데뷔했으나 같은해 10월 개인적인 사정으로 팀을 탈퇴한 뒤 다양한 활동을 이어왔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