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추성훈·모태범 자외선차단 기능성 ‘BRW 페이스 핏 마스크’ 모델 발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강민경 기자]
텐아시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비알코스메틱의 뷰티 브랜드 ‘비알워터풀’이 브랜드의 새로운 모델로 이종격투기 선수 추성훈과 전 스피드스케이팅 올림픽 금메달리스트 모태범을 발탁했다고 밝혔다.

추성훈, 모태범은 비알워터풀에서 선보이는 ‘BRW 페이스 핏 마스크’ 광고 촬영을 마치며 모델로 활동에 나서고 있다. 해당 제품은 따가운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기능성 원단을 사용하여 스포츠 활동이나 외출 시 빈틈없이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수 있도록 돕는다.

입을 가리지 않고 얼굴에 완벽하게 핏 되는 패치 타입이면서도 땀, 유분 등에도 흘러내리지 않고 장시간 밀착이 된다. 여기에 입을 가리지 않고 광대와 코 부분을 집중적으로 가리고 자외선을 차단해 자유로운 활동성까지 갖췄다.

피부에 자극이 되지 않는 병풀추출물, 히알루론산, 비타민C 복합 추출물 등을 활용했으며, 저자극 테스트도 인증을 받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BRW 페이스 핏 마스크는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골프, 하이킹, 캠핑, 런닝, 낚시, 테니스 등 잦은 외부 활동으로 자외선에 노출이 많이 되는 이들에게 적합할 것으로 보이며, 외출 전 BRW 페이스 핏 마스크를 착용하면서 자외선차단 및 쿨링 효과를 누려볼 수 있다.

비알코스메틱의 강효정 대표는 “건강함을 상징하는 운동선수 중에서도 추성훈, 모태범은 보는 이들로 하여금 기분 좋게 하는 긍정적인 분위기와 활력 넘치는 에너지가 있어 브랜드의 가치와 맞닿아 있다고 생각해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며, “모델 발탁을 기점으로 동남아 및 해외 시장 진출에도 더욱 박차를 가하겠다”고 전했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