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9 (일)

이슈 축구 해외파 소식

'이강인 결장' 마요르카, 세비야 0-0 무승부... 여전히 강등권[경기종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사진] 이강인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노진주 기자] 이강인(21, 마요르카)이 결장한 가운데 팀은 무승부를 기록했다.

마요르카는 12일 오전 3시 30분(한국시간) 스페인 세비야에 위치한 에스타디오 라몬 산체스 피스후안에서 열린 ‘2021-22시즌 스페인 라리가’ 36라운드 세비야와 맞대결에서 0-0으로 비겼다. 승점 1점 획득에 그친 마요르카는 강등권을 벗어나지 못했다.

벤치에서 대기한 이강인은 끝내 그라운드를 누비지 못했다.

세비야가 경기를 주도했다. 전반 21분 좌측면에서 아쿠냐가 날카로운 크로스를 올렸다. 하지만 이를 받아주는 선수가 없었다. 마요르카 수비가 먼저 공을 걷어냈다.

마요르카도 간혹 찾아오는 기회로 골을 노렸다. 전반 25분 바타글리아가 슈팅을 시도했다. 하지만 골과 연이 없었다. 곧바로 이어진 코너킥 상황에서도 찬스는 나오지 않았다.

전반은 0-0으로 마무리됐다.

후반전도 크게 다르지 않았다.

마요르카는 후반 31분 구보와 로드리게스를 투입하며 변화를 줬지만 분위기를 완전히 바꾸진 못했다.

후반 추가시간 4분 마요르카가 천금 같은 결승골을 터트리나 했다. 역습 찬스에서 구보의 패스를 받은 무리키가 마페오에게 공을 내줬다. 그러나 이를 본 고메스가 마페오에게 달려들며 공을 낚아챘다. 마요르카의 슈팅 찬스는 무산됐다.

결국 양 팀 어느 쪽에서도 골은 나오지 않았고, 경기는 0-0으로 마무리됐다.

/jinju217@osen.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