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이슈 연예계 덮친 코로나19

[공식] 더보이즈 주학년, 코로나19 확진…에릭·영훈·현재 이어 네 번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강민경 기자]
텐아시아

더보이즈 주학년 /사진=텐아시아 DB



그룹 더보이즈 주학년이 코로나19에 확진됐다. 멤버 에릭, 영훈, 현재에 이어 네 번째다.

27일 소속사 IST엔터테인먼트는 "이날 추가로 진행된 코로나19 PCR 검사에서 주학년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아 안내드립니다"고 밝혔다.

이어 "검사 결과 주학년을 제외한 더보이즈 7명 멤버 및 스태프 전원 최종 음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이후에도 잠복기를 고려하여 철저한 격리 속에서 지속적인 PCR 검사 및 자가 키트 확인을 진행하며 변동사항을 공유드리겠습니다"고 덧붙였다.

소속사는 "양성 판정을 받은 멤버들(에릭,영훈,현재)의 경우 판정 이후 격리하여 치료에 전념하고 있으며, 특별한 증상이 없거나 경미한 통증은 완화된 상태임을 안내드립니다"며 "학년 또한 빠르게 회복될 수 있도록 치료에 전념할 예정입니다"고 전했다.
IST엔터테인먼트 공식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IST ENTERTAINMENT입니다.

금일 27일 추가로 진행된 코로나19 PCR 검사에서 소속 아티스트 더보이즈의 주학년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아 안내드립니다.

검사 결과 더보이즈 멤버 주학년을 제외한 7명의 멤버 및 스태프 전원 최종 음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이후에도 잠복기를 고려하여 철저한 격리 속에서 지속적인 PCR 검사 및 자가 키트 확인을 진행하며 변동사항을 공유드리겠습니다.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하다는 사과의 말씀 드리며, 당사는 아티스트의 건강이 빠르게 회복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습니다.

양성 판정을 받은 멤버들(에릭,영훈,현재)의 경우 판정 이후 격리하여 치료에 전념하고 있으며, 특별한 증상이 없거나 경미한 통증은 완화된 상태임을 안내드립니다. 학년 또한 빠르게 회복될 수 있도록 치료에 전념할 예정입니다.

확진 멤버를 포함한 더보이즈 모든 멤버들은 현재 방역 당국 지침에 따른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있으며, 자가격리 및 보건 당국의 방역 지침을 최우선적으로 준수하는 등 성실히 협조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아이와 어른이 함께 듣는 동화 [스타책방]
스타 비하인드 포토&영상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