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스포츠타임]병 투척에 드론, 난투극까지… 뜨거웠던 주말 프리미어리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김한림 영상기자·장하준 인턴기자]지난 주말 프리미어리그 23라운드는 다양한 이슈로 매우 뜨거웠습니다.

지난 22일 펼쳐진 에버튼과 아스톤 빌라의 경기. 전반 추가시간에 빌라가 선제골을 넣었습니다. 빌라 선수들이 기뻐하던 도중, 갑자기 캐시와 디뉴가 쓰러져있는데요. 두 선수는 에버튼 팬들이 투척한 플라스틱 병에 가격 당한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특히 디뉴는 지난 13일, 약 4년간 헌신했던 에버튼을 떠나 빌라로 이적한 선수이기에 더욱 충격적인 상황. 후에 병을 투척한 에버튼 팬은 경찰에 체포되며 경기장 입장 금지령을 받았습니다.

한편 같은 날 열린 브렌트포드와 울버햄튼의 경기에선 예상치 못한 불청객이 난입했습니다. 주인공은 바로 전반 32분경 등장한 드론. 주심은 곧바로 선수 안전을 위해 경기 중단을 선언했는데요. 이후 다시 재개된 전반전은 유례없는 추가시간 19분이 주어졌습니다.

바로 이어진 사우스햄튼과 맨체스터 시티의 경기에선 난투극이 발생했습니다. 전반 32분, 상대의 강한 태클로 쓰러진 잭 그릴리쉬는 자신을 향해 고함친 로메우에게 분노했습니다. 양 팀 선수들은 뒤엉켰고, 영국 데일리메일은 경기 후 그릴리쉬가 화를 참지 못해 로메우를 터널에서 기다리고 있었다 밝혔는데요. 하젠휘틀 감독에 따르면 두 선수는 화해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24일 새벽에 열린 첼시와 토트넘은 UFC를 방불케 했는데요. 발목을 향해 위험한 파울을 하는가 하면 날카로운 신경전이 펼쳐지기도 했습니다. 또한 마치 모래판을 연상케 하는 씨름 한 판이 펼쳐지기도 했는데요. 빅 매치답게 한바탕 치열한 승부를 펼친 양 팀이었습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