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KBO, 2022년 올스타전 포함 주요 행사 운영대행 업체 입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이뉴스24 류한준 기자] 한국야구위원회(KBO)의 마케팅 자회사인 KBOP가 올해(2022년) KBO리그 주요 행사 운영 대행 업체 선정을 위한 입찰을 시행한다.

이번 입찰을 통해 선정되는 업체는 KBO리그 40주년을 맞이하는 2022년 올스타전, 포스트시즌, 골든글러브 시상식 등 KBO가 주관하는 주요 행사 기획을 비롯해 운영과 관리 대행 업무를 맡게 된다.

입찰 참여를 원하는 업체는 20일부터 오는 2월 18일 오전 11시까지 입찰 참가신청서, 제안서 등 제출 서류를 갖춰 KBOP로 방문 접수하면 된다. 단 우편, 이메일, 팩스 접수는 불가하다.

아이뉴스24

KBO가 2022년도 올스타전, 포스트시즌, 골든 글러브 시상식 등 주요 행사를 운영 대행할 업체 입찰을 공모한다. 2021 신한은행 SOL KBO 골든글러브 시상식에서 수장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김성진 기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프레젠테이션(PT) 대상 업체는 서류 심사 후 2월 18일 오후 중으로 개별 통보될 예정이다. PT 평가는 2월 21일에 진행된다.

협상 적격자 선정은 일반 경쟁 입찰 방식을 통해 제안서 평가와 협상에 의한 계약으로 진행된다. 최종 선정 업체는 PT 심사평가 이후 개별 통보된다.

제출 서류 확인과 기타 자세한 내용은 KBO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류한준 기자(hantaeng@inews24.com)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