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방탄소년단이 ‘2021 SBS 가요대전’에서 팬들에게 인사를 전했다.
25일 오후 6시 인천 남동 체육관에서는 ‘2021 SBS 가요대전’이 열렸다. 붐, 샤이니 키, ITZY 유나가 진행을 맡은 ‘2021 SBS 가요대전’은 가수와 팬이, 음악과 사람이 다시 만날 수 있는 ‘컨택트’ 시대로의 복귀를 소망하는 마음을 담아 ‘웰컴(WELCOME)’을 주제로 했다.
이날 방탄소년단은 모든 무대가 끝난 뒤, 사전에 찍어둔 영상을 통해 팬들과 만났다. 멤버들은 "'2021 SBS 가요대전' 즐거우셨나. 크게 소리치며 응원할 수는 없었지만 여러분들의 마음이 모두에게 전해졌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래도 관객 여러분들을 모실 수 없던 지난해를 생각해 보면 모든 것이 좋아지고 있는 것 같다. 여러분과 저희의 거리가 점점 가까워지고 있다는 것이다. 다시 만날 때까지 건강하시고 따뜻한 연말 보내셨으면 좋겠다"라고 인사했다.
한편 ‘2021 SBS 가요대전’에는 NCT 127, NCT DREAM, 키, 뉴이스트, 레드벨벳, 오마이걸, 브레이브걸스, 아스트로, 더보이즈, 스트레이키즈, 에이티즈, 있지(ITZY),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스테이씨, 에스파, 엔하이픈, 아이브, WOODZ(조승연), 유태양(SF9), 민니(여자아이들), 이채연, 사이먼 도미닉, 그레이, 로꼬, 이하이까지 총 25팀이 출연한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사진lSBS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