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8 (목)

이슈 세계 속 한류

BTS "조금씩 좋아지는 중...팬들과 거리 좁혀지고 있어"[2021 SBS 가요대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연휘선 기자] ‘2021 SBS 가요대전’에서 BTS(방탄소년단)가 영상으로 크리스마스 인사를 남겼다.

25일 오후 인천 남동 체육관에서 ‘2021 SBS 가요대전’이 치러졌다. 이 자리는 방송인 붐, 샤이니 키, 있지 유나의 진행 아래 생방송으로 진행됐다.

BTS는 에필로그 영상으로 이날 '가요대전'에 함께 했다. RM은 “비록 크게 소리치면서 응원할 수는 없었지만 여러분 마음은 전해졌을 것 같다"라며 팬들을 독려했다.

이어 지민은 “모든 게 조금씩 좋아지는 것 같다"라고, 슈가는 "관객 분들과 저희의 거리도 조금씩 좁혀지고 있다"라며 대면 공연이 줄어든 가운데 전 세계 팬들을 달랬다.

끝으로 정국은 “여러분과 다시 만나게 될 때 두 팔 벌려 ‘웰컴'하고 싶다"라며 이날 '가요대전'의 키워드인 'WELCOME'을 강조했고, 뷔는 “그때까지 꼭 건강 잘 챙겨달라"라고 당부하며 훈훈함을 더했다.

‘2021 SBS 가요대전’에는 NCT 127, NCT 드림, 키, 뉴이스트, 레드벨벳, 오마이걸, 브레이브걸스, 아스트로, 더보이즈, 스트레이 키즈, 에이티즈, 있지(ITZY),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스테이씨, 에스파, 엔하이픈, 아이브, 우즈, 유태양, 민니, 이채연, 사이먼 도미닉, 그레이, 로꼬, 이하이가 출연해 성대한 무대를 꾸몄다.

/ monamie@osen.co.kr

[사진] SBS 제공.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