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곰발바닥 4연승 성공…안유진X신예찬X임형순X최진이 정체 공개 (복면가왕) [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이진 기자) 아이브 안유진, 루시 신예찬, 다섯손가락 임형순, 럼블피쉬 최진이의 정체가 공개됐다.

5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는 '복면가왕에서 재주 부리고 가왕석 지킬게요 곰발바닥'이 4연승에 성공한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날 2라운드 첫 번째 대결에서 '오 곰발바닥 당신은 왜 가왕인가요 그 왕관을 내려놓으세요 올리비아 핫세'와 '내 노래로 마음까지 데워드릴게요 어묵탕'은 각각 크러쉬의 '나빠(NAPPA)'와 송골매의 '처음 본 순간'을 열창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판정단 투표 결과 '내 노래로 마음까지 데워드릴게요 어묵탕'이 3라운드에 올랐고, '오 곰발바닥 당신은 왜 가왕인가요 그 왕관을 내려놓으세요 올리비아 핫세'의 정체는 안유진으로 밝혀졌다.

2라운드 두 번째 대결에서 '내 노래 들으면 금방 사랑에 빠질걸 금사빠'와 '장롱 속에 꽁꽁 숨겨온 노래 실력 제대로 보여드리겠습니다 장롱면허'는 각각 故 유재하의 '사랑하기 때문에'와 김윤아의 '야상곡'으로 애절한 감성을 자극했다.

'장롱 속에 꽁꽁 숨겨온 노래 실력 제대로 보여드리겠습니다 장롱면허'가 판정단의 선택을 받았고, '내 노래 들으면 금방 사랑에 빠질걸 금사빠'의 정체는 신예찬으로 밝혀졌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내 노래로 마음까지 데워드릴게요 어묵탕'과 '장롱 속에 꽁꽁 숨겨온 노래 실력 제대로 보여드리겠습니다 장롱면허'는 3라운드 가왕 후보 결정전에서 맞붙었다.

'내 노래로 마음까지 데워드릴게요 어묵탕'은 조용필의 '슬픈 베아트리체'로 짙은 여운을 남겼고, '장롱 속에 꽁꽁 숨겨온 노래 실력 제대로 보여드리겠습니다 장롱면허'는 시나위의 '크게 라이터를 켜고'로 카리스마 넘치는 매력을 발산했다.

'장롱 속에 꽁꽁 숨겨온 노래 실력 제대로 보여드리겠습니다 장롱면허'가 가왕 후보로 등극했고, '내 노래로 마음까지 데워드릴게요 어묵탕'의 정체는 임형순으로 밝혀졌다.

이후 '복면가왕에서 재주 부리고 가왕석 지킬게요 곰발바닥'은 이승철의 '듣고 있나요'로 방어전 무대를 화려하게 장식했다.

'복면가왕에서 재주 부리고 가왕석 지킬게요 곰발바닥'은 압도적인 표 차이로 4연승에 성공했고, '장롱 속에 꽁꽁 숨겨온 노래 실력 제대로 보여드리겠습니다 장롱면허'의 정체는 최진이로 밝혀졌다. 더 나아가 최진이는 육아에 전념했다며 근황을 전했고, 컴백을 예고했다.

사진 = MBC 방송 화면

이이진 기자 leeeejin@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