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나와줘서 고맙다"…(여자)아이들 소연→아이키, 연습생 극찬 (방과후 설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방과후 설렘’ 4인의 담임선생님들을 사로잡은 실력파 연습생들이 대거 출격한다.

5일 글로벌 걸그룹 오디션 ‘방과후 설렘’이 MBC와 네이버 NOW.에서 동시 방영, 비주얼과 실력, 스타성까지 완벽한 3박자를 갖춘 연습생들과 담임선생님 4인의 어록이 예고되면서 본방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MBC ‘방과후 설렘’에는 첫 방송부터 객관적인 평으로 화제를 모았던 (여자)아이들 소연을 극찬하게 만든 연습생들이 출격해 궁금증을 모은다. 소연은 실력파 연습생들의 등장에 “제가 좋아하는 목소리다”라며 기대를 드러내는가 하면 “저보다 훨씬 잘한 것 같다”라며 언급, 그가 인정한 연습생들의 무대가 어떨지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또한 완벽한 실력과 비주얼로 현업 아이돌 못지않은 ‘완성형’ 연습생들의 퍼포먼스가 이어져 시청자들의 눈길을 끈다. 춤과 노래 모두 잘하는 리틀 조보아, 전지현의 등장에 이어 에이스 연습생의 무대에 소녀시대 유리는 “무대 구성은 물론이고, 춤과 노래를 너무 잘한다”라고 호평을 남겼고, 아이키는 “여기 나와 줘서 너무 고맙다”라며 감격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1차 합격의 문턱이 더욱 높아지면서, 긴장을 놓을 수 없는 입학 미션 무대가 연이어 펼쳐진다. 언택트 현장 평가단 75%이상의 선택을 받아야만 열 수 있는 1차 관문 앞에 연습생들은 눈물을 흘렸고, 예측할 수 없는 전개는 보는 이의 심장을 쫄깃하게 만든다. 또 담임선생님 옥주현은 “이거 진짜 너무하잖아”라며 눈물을 참지 못했다고 해 어떠한 사연일지 본방에 대한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첫 방송부터 굿데이터코퍼레이션 기준 비드라마 TV화제성 1위에 오르며 높은 인기를 입증한 ‘방과후 설렘’은 일요일 오후 9시 MBC와 네이버 NOW.에서 동시 방송된다.

사진=: MBC ‘방과후 설렘’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