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내용 요약
11번가, 전날 유튜브 십일절 페스티벌 광고
9월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 광고하다 비공개
9월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 광고하다 비공개
[서울=뉴시스]배우 김선호가 출연한 11번가 십일절 페스티벌 광고 영상 중 일부. (사진=유튜브 캡쳐). 2021.11.02.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서울=뉴시스]김정현 기자 = 사생활 논란을 빚었던 배우 김선호가 유통업계 광고에도 다시 복귀하고 있다.
2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11번가는 전날인 1일 오전 김선호를 내세운 '십일절 페스티벌' 광고를 유튜브에 공개했다. 십일절 페스티벌은 이 회사가 매년 11월에 진행하는 연중 최대 할인전이다.
11번가는 앞서 9월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를 선보이며 김선호를 모델로 기용했다. 김선호가 전 여자친구 폭로 글로 사생활 논란이 불거지자 광고를 비공개했다.
이날 '11번가 11TV' 유튜브 채널을 보면,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를 알리는 '와썹댄스' 등 김선호와 작업한 홍보 영상 다수가 다시 공개돼 있다.
11번가는 '십일절 페스티벌' 광고가 지난 10월 초 촬영된 것으로, 지난 20일 김선호가 공식 사과를 한 이후 상대 측이 이를 받아들이면서 공개했다고 설명했다.
한 마스크 브랜드도 앞서 지난달 28일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김선호를 기용한 광고 영상과 사진을 다시 공개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ddobagi@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