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이슈 연예계 득남·득녀 소식

[전문] 조현재·박민정, 27일 득녀…"산모와 아이 모두 건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주경제

조현재,



배우 조현재, 프로골퍼 박민정 부부가 두 아이의 부모가 됐다.

조현재 소속사 아센디오 측은 27일 "박민정 씨가 금일 오전 서울 모처의 한 병원에서 3.33kg의 건강한 딸을 출산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산모와 아이는 모두 건강하며, 박민정 씨는 현재 조현재 씨의 보살핌 속에서 안정을 취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조현재를 비롯해 가족 모두 새 생명의 탄생에 기쁜 마음을 가지고 있다고. 소속사 측은 "조현재, 박민정 부부에게 아낌없이 보내주시는 따뜻한 관심에 감사의 말씀 드리며, 새 생명을 가족으로 맞이한 두 부부와 태어난 아이에게 많은 축복과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조현재와 박민정은 지난 2018년 결혼해 그해 11월 첫째 아들 우찬 군을 낳았다. 두 사람은 SBS 예능 프로그램 '너는 내 운명-동상이몽2'에 출연, 가족들을 공개하며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다음은 조현재 측 공식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배우 조현재 씨 소속사 아센디오입니다.

배우 조현재, 프로골퍼 박민정 부부와 관련하여 기쁜 소식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조현재 씨의 아내 박민정 씨가 금일(27일) 오전 서울 모처의 한 병원에서 3.33kg의 건강한 딸을 출산했습니다.

산모와 아이는 모두 건강하며, 박민정 씨는 현재 조현재 씨의 보살핌 속에서 안정을 취하고 있습니다.

두 아이의 아빠가 된 조현재 씨를 비롯해 가족 모두가 귀한 생명을 맞이하게 되어 기뻐하고 있으며, 많은 분의 축하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있습니다.

조현재-박민정 부부에게 아낌없이 보내주시는 따뜻한 관심에 감사의 말씀 드리며, 새 생명을 가족으로 맞이한 두 부부와 태어난 아이에게 많은 축복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최송희 기자 alfie312@ajunews.com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