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안희연, 영화 '드림빌더' 내레이션 재능 기부 "즐겁고 감사한 시간"

헤럴드경제 임의정
원문보기

안희연, 영화 '드림빌더' 내레이션 재능 기부 "즐겁고 감사한 시간"

속보
암호화폐 일제 하락, 비트 8만7000달러 붕괴-리플 4% 급락


[헤럴드POP=임의정 기자]배우 안희연이 영화 '드림빌더' 배리어프리버전 내레이션에 참여했다.

2021 배리어프리영화제 홍보대사로 활동 중인 안희연이 재능기부로 덴마크 애니메이션 '드림빌더' 배리어프리버전 음성해설에 참여하며 선한 영향력을 행사했다. 안희연이 어디에나 잘 묻어나는 특유의 듣기 좋은 보이스로 매 장면을 풍성하게 채우며 영화의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는 후문이다.

안희연은 "좋은 기회로 '드림빌더' 내레이션에 참여하게 되었다. 작게나마 배리어프리영화에 힘을 보탤 수 있음에 즐겁고, 감사한 시간이었다. 음성해설과 배리어프리자막 없이 영화를 보기 힘든 분들을 위해 더 많은 배리어프리영화가 제작될 수 있는 환경이 마련되었으면 좋겠다. 서울배리어프리영화제에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는 정성 어린 참여 소감과 함께 배리어프리영화와 서울배리어프리영화제를 향한 깊은 애정을 전했다.

안희연의 목소리와 함께 감상할 수 있는 '드림빌더' 배리어프리버전은 오는 11월 10일부터 30일까지 온, 오프라인에서 열리는 제11회 서울배리어프리영화제에서 최초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안희연은 오는 11월 8일 첫 방송되는 JTBC '아이돌 : The Coup'에서 걸그룹 코튼캔디의 외유내강 리더 '제나'로 분해 안방극장을 찾아온다.

사진 제공=배리어프리영화위원회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