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엔하이픈, 日 'CDTV LIVE! LIVE!' 출격...4세대 대세 행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한국일보

그룹 ENHYPEN(엔하이픈)이 일본 유명 음악방송 TBS 'CDTV LIVE! LIVE!'에 출연했다. 빌리프랩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룹 ENHYPEN(엔하이픈)이 일본 유명 음악방송 TBS 'CDTV LIVE! LIVE!'에 출연했다.

엔하이픈은 지난 25일 오후 9시 방송된 'CDTV LIVE! LIVE!(CDTV ライブ! ライブ!)'에 출연해 첫 정규 앨범 'DIMENSION : DILEMMA'의 타이틀곡 'Tamed-Dashed' 무대를 선보였다. 엔하이픈의 'CDTV LIVE! LIVE!' 출연은 이번이 세 번째다.

이날 방송에서 엔하이픈은 모래사장을 연상케 하는 무대에서 타이틀곡 퍼포먼스를 펼쳤다. 멤버들은 트레이드 마크인 칼군무에 청량을 더한 '청량 칼군무'로 스포티하고 역동적인 느낌을 자아냈다. 한층 더 여유로워진 표정은 청량한 곡의 분위기를 끌어올렸고, 에너지 넘치는 무대를 완성시켰다.

엔하이픈은 지난 12일 정규 1집 발매와 동시에 오리콘 데일리 앨범 차트 이틀 연속 1위, 주간 차트 1위, 주간 합산 앨범 랭킹 정상에 오른 데 이어 유력 음악방송에 출연하며 일본 내 뜨거운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앞서 이들은 지난 7월 일본 후지TV의 '2021 FNS 가요제 여름'에 출연해 "주목받고 있는 4세대 K팝 그룹으로, 작년 데뷔 이후 계속 기록을 경신하며 스타덤에 올랐다"라고 소개된 바 있다.

한편, 'DIMENSION : DILEMMA'가 한터차트 기준 첫 주 판매량 81만 장을 넘겨 엔하이픈은 자체 신기록을 세움과 동시에 4세대 K팝 보이그룹 중 발매 첫 주 앨범 판매량 역대 최고 기록까지 작성하며 가파른 성장 곡선을 그리고 있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