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사랑이란'...비아이, 'COSMOS' 트랙리스트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한국일보

가수 비아이(B.I)가 하프 앨범 'COSMOS'로 돌아온다. 아이오케이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가수 비아이(B.I)가 하프 앨범 'COSMOS'로 돌아온다.

비아이는 25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다음 달 11일 발매되는 하프 앨범 'COSMOS (코스모스)'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게재했다.

해당 이미지 속 비아이는 세련된 스타일링을 연출한 채 지그시 눈을 감고 있다. 비아이의 훈훈한 외모와 몽환적인 분위기가 돋보인다.

해당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Alive'를 시작으로 '열아홉 (NINETEEN)' 타이틀곡 'COSMOS' 'NERD (Feat. Colde)' 'Lover' 'Flame'을 비롯해 CD에서만 들을 수 있는 '친구해요 (Buddy Buddy)'까지 총 7곡이 수록됐다.

비아이는 각 곡마다 다른 폰트 디자인을 선보여 다양한 장르를 예고한다. 여기에 'NERD'에선 독보적인 음색을 지닌 콜드가 피처링으로 참여해 눈길을 끈다. 비아이와 콜드의 협업은 이번이 처음이다.

'COSMOS'는 영원을 꿈꾸게 하고 나를 살아 숨 쉬게 하는 바래지 않는 사랑에 대해 보내는 질문과 같은 앨범이다.

이번 신보는 이날부터 예약 판매를 시작할 예정으로 비아이의 컴백을 기다리는 많은 팬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그동안 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입증해온 비아이는 'COSMOS'에서 더욱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며 글로벌 팬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비아이의 하프 앨범 'COSMOS'는 다음 달 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