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마이네임' 박희순 "한소희 집중력 대단, 김진민 감독과 시너지" [인터뷰 스포일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마이 네임 박희순 / 사진=넷플릭스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마이네임' 박희순이 한소희와의 호흡을 전했다.

배우 박희순은 22일 오후 스포츠투데이에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마이네임'(극본 김바다·연출 김진민) 공개 기념 인터뷰를 화상으로 진행했다.

'마이 네임'은 아버지를 죽인 범인을 찾기 위해 조직에 들어간 지우(한소희)가 새로운 이름으로 경찰에 잠입한 후 마주하는 냉혹한 진실과 복수를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다. 박희순은 극중 갖은 수단과 방법을 동원해 지우를 언더커버로 만들어 주는 국대 최대 마약 조직 동천파의 보스 최무진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이날 박희순은 배우 한소희와의 호흡을 전했다. 그는 "한소희의 연기를 보고 무척 놀랐다. 집중력이 정말 대단하다. 정제되지 않은 날 것을 뽑아내는 데 아주 좋다. 이런 한소희와 김진민 감독이 만나 시너지가 증폭된 것"이라고 칭찬했다.

이어 "지우가 문 앞에서 아버지의 죽음을 보고 오열하지 않냐. 그 신부터 지우에 대한 캐릭터가 잡혔다고 생각한다. 이후는 일사천리로 진행됐다"고 설명했다.

또 박희순은 '마이 네임'이 언더커버물로 갖는 최고의 강점이 한소희라고 전했다. 그는 "우선 여성을 주이공으로 했다는 점에서 심리 묘사가 더 강하게 전달됐고, 감정도 고스란히 전달됐다. 관객들이 보통 액션 영화나 언더커버물을 보면 감정적으로 이입하기 쉽지 않다. 그런데 한소희가 연기를 잘해줬고, 최선을 다해줬다. 이런 것들이 장점으로 보일 수 있었던 것 같다"고 전했다.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ent@sto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