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이슈 해외 스타 소식

할리우드 진출 성공 마동석 "일희일비하지 않고 묵묵하게 연기하겠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터널스' 한국 기자간담회

뉴스1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제공 ©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 영화 '이터널스'로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주연급으로 전 세계 팬들에게 영화를 선보이게 된 배우 마동석이 "겸손하고 묵묵하게 연기하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마동석은 22일 오전 온라인으로 진행된 영화 '이터널스' 관련 화상 기자간담회에서 "열심히 연기해서 응원해주는 분들에게 보람이 되게 더 열심히, 성실하게 늘 열심히 해 온 것처럼 하겠다"며 "큰 블록버스터가 나온다 해도 일희일비하지 않고 겸손하고 묵묵하게 잘 연기해 보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마동석은 "눈에 보이지는 않았지만 나는 한국 콘텐츠가 유명해지기 전부터 할리우드와 일하고 있었다, 지금까지 해온 것처럼 묵묵하게 영화를 찍고 캐릭터를 연기하겠다"면서 "영화가 나오면 다른 계획된 글로벌한 작품들이 많이 있다, 할리우드에서 제작하는 영화도 있고, 출연하는 영화도 있지만 앞으로 나도 조금 더 많은 세계에 있는, 아시아 국가들, 다른 많은 사람들이 볼 수있는 재밌는 영화를 만들고 싶다"고 바람을 밝혔다.

'이터널스'는 마블 스튜디오의 신작으로 수천 년에 걸쳐 그 모습을 드러내지 않고 살아온 불멸의 히어로들이 '어벤져스: 엔드게임' 이후 인류의 가장 오래된 적 '데비안츠'에 맞서기 위해 다시 힘을 합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다. 안젤리나 졸리, 리차드 매든, 쿠마일 난지아니, 셀마 헤이엑, 젬마 찬 등이 출연하며, 우리나라 배우 마동석이 길가메시 역으로 함께했다. '노매드랜드'의 클로이 자오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한편 '이터널스'는 한국에서 오는 11월3일 개봉한다.
eujenej@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