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5 (일)

KIA·SSG, 19일 선발 라인업 발표…1번타자 최원준 vs 추신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최원준 / 사진=DB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광주=스포츠투데이 이정철 기자] KIA 타이거즈와 SSG 랜더스가 맞대결을 앞두고 선발 라인업을 공개했다.

KIA와 SSG는 19일 오후 광주-기아챔피언스필드에서 2021 신한은행 SOL KBO리그 맞대결을 벌인다.

KIA는 올 시즌 52승10무71패를 기록하며 9위에 머물러 있다. 그러나 최근 10경기에서는 5승2무3패를 기록하며 상승세를 타고 있다. 이날 경기에서도 SSG를 꺾고 최근의 기세를 이어가겠다는 계획이다.

SSG도 최근 10경기에서 6승1무3패를 마크하며 가을야구 마지노선인 5위로 올라섰다. 더불어 4위 두산 베어스와의 격차는 한 게임 차로 좁혀졌다. 이날 KIA를 제압하고 4위까지 노려보겠다는 각오다.

양 팀은 물러설 수 없는 승부를 앞두고 선발 라인업을 발표했다. 홈팀 KIA는 최원준(우익수)-김선빈(2루수)-최형우(지명타자)-황대인(1루수)-류지혁(3루수)-프레스턴 터커(좌익수)-박정우(중견수)-김민식(포수)-박찬호(유격수)로 타선을 구성했다. 선발투수는 보 다카하시다.

이에 맞서는 원정팀 SSG는 추신수(지명타자)-최주환(1루수)-최정(3루수)-한유섬(우익수)-오태곤(좌익수)-박성한(유격수)-안상현(2루수)-이재원(포수)-최지훈(중견수)로 타선을 짰다. 선발 마운드에는 최민준이 오른다.

[스포츠투데이 이정철 기자 sports@sto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