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안예은, 뮤지컬 '유진과 유진' OST '잊는다고 없던 일이' 24일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조은미 기자]싱어송라이터 안예은이 뮤지컬 OST까지 섭렵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소속사 더블엑스엔터테인먼트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된 컴백 스케줄 테이블에 따르면, 안예은이 직접 작곡한 뮤지컬 ‘유진과 유진’ OST ‘잊는다고 없던 일이’는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공개된 스케줄 테이블에 의하면, 앨범 발매 전까지 소속사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비디오 티저를 비롯해 이미지 티저 등 다양한 콘텐츠를 예고하고 있어 팬들의 기대치를 한껏 높이고 있다.

안예은이 뮤지컬 작곡에 도전한 작품 ‘유진과 유진’은 어린이와 청소년 문학 작가인 이금이 작가의 작품으로 지난 2004년 출간 당시는 물론, 현재까지도 스테디셀러로 사랑받는 중이다.

매번 본인만의 장르를 개척하며 음악적 신선함을 선사 중인 안예은이 인기 웹툰 ‘야화첩’의 OST에 이어 뮤지컬 ‘유진과 유진’ OST까지 섭렵하게 된 가운데, 과연 이번에는 어떤 음악적 세계관을 보여줄지 기대가 모인다.

안예은이 들려줄 뮤지컬 OST ‘잊는다고 없던 일이’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베일을 벗는다.

[사진 제공 : JMG(더블엑스엔터테인먼트)]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