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박은지, 8개월차 D라인 공개…"아이 낳고 잘 길러야 내 인생 완성"[화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박은지, 순백의 '만삭 화보' 공개
아름다운 'D라인' 여신
우아+세련 만삭화보의 정석


[텐아시아=서예진 기자]
텐아시아

사진제공= 여성조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텐아시아

사진제공= 여성조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방송인 박은지가 임신 8개월 차의 아름다운 순간을 담았다.

박은지는 29일 여성조선 11월호 화보를 통해 만삭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박은지는 깔끔하고 세련된 화이트 니트 원피스로 완벽한 D라인을 뽐내며 사랑스러운 ‘예비맘’의 아우라를 뿜어내고 있다. 화려한 액세서리 없이도 내추럴한 메이크업과 편안한 포즈, 따뜻한 미소만으로 흠잡을 데 없는 스타일리시한 화보가 완성돼 눈길을 끌었다.

또한 박은지는 클래식, 청순, 시크 등 여러가지 콘셉트를 완벽히 소화해내며 아름다운 순간을 고스란히 담아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여신을 연상케 하는 박은지만의 우아한 분위기는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내고 있다.

특히 박은지는 이번 만삭 화보 현장에서 기상 캐스터이자 배우, MC, 크리에이터 등 만능 엔터테이너로 활약한 경험을 살려 프로다운 모습으로 촬영에 임해 현장 스태프들의 극찬을 이끌어냈다는 후문이다. 만삭의 힘든 상황에서도 박은지는 끝까지 웃음을 잃지 않고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진솔한 이야기를 여과없이 나누며 ‘프로페셔널한 방송인’의 모습을 보여줬다.

박은지는 인터뷰를 통해 “아이를 낳고 잘 길러야 내 인생이 완성된다고 생각한다”며 “엄마, 아내, 일하는 박은지 셋 사이의 균형을 잘 찾아보고 싶다”고 전하며 출산 후에도 방송인으로서 ‘열일’하겠다는 의지를 드러냈다.

한편, 소속사 린브랜딩과 손잡고 있는 박은지는 유튜브 채널과 SNS를 통해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나누고 있으며 영향력있고 신뢰도 높은 커머스 에디터로도 활약하며 활동 반경을 넓히고 있다. 최근엔 SBS ‘동상이몽’ 스페셜 MC로 출연하는 등 꾸준히 방송 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서예진 텐아시아 기자 yejin@tenasia.co.kr

아이와 어른이 함께 듣는 동화 [스타책방]
스타 비하인드 포토&영상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