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한혜진, 전남친 언급…곽정은에 "TV에 사귄 사람이 나오진 않잖아" ('연참3')[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태유나 기자]
텐아시아

사진=KBS Joy '연애의 참견3' 방송 화면.



모델 한혜진이 전남친을 언급하며 쿨한 모습을 보였다.

지난 28일 방송된 KBS Joy 예능 '연애의 참견 시즌3'에서는 남친의 전 여친이 고민녀의 친 언니라는 사연이 공개됐다.

사귀기 전까진 철옹성처럼 고민녀를 밀어내던 남친은 연인이 되자 고민녀의 취향을 100% 저격하며 고민녀를 매일매일 행복하게 만들었다. 그러던 어느 날, 남친은 술에 취해 사귀기 전 고민녀에게 철벽을 쳤던 이유를 말해준다. 첫사랑이었던 전 여친과 좋지 않게 헤어졌는데 고민녀와 전 여친이 닮았기 때문이라는 것.

서장훈은 김숙, 곽정은, 한혜진, 주우재에게 "전 연인과 닮은 사람이 다가온다면?"이라고 물었고, 곽정은은 "난 최근에 TV에 나온 사람 중에 '채널 돌려야겠다' 그런 적은 있었다. 너무 닮아서 잔상이 약간 겹치더라"고 회상했다.

이에 한혜진은 "닮은 거잖아. 실제로 나오진 않잖아, 그 사람이"라며 웃었다. 한혜진의 말에 곽정은은 당황해 하며 “여기까지 하겠다”고 답했다. 주우재는 "허심탄회 하네요"라고 말했고, 곽정은은 "내가 뭘 말할 수 있겠냐"며 웃었다.
텐아시아

사진=KBS Joy '연애의 참견3' 방송 화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후 고민녀와 닮았다는 남친의 전 여친의 정체가 고민녀의 친 언니라는 사실이 밝혀져 모두를 경악하게 했다. 남친이 고민녀의 취향을 잘 알았던 것 역시 취향이 비슷했던 친 언니와의 연애에서 배운 것이었기 때문이었다. 고민녀는 남친과 헤어지는게 두려워 잠시 이 사실을 숨겼으나, 이내 이 사실을 알게 된 남친은 충격을 받고 잠수를 타고 말았다고.

형제 자매와 사귄 이성과 사귀는 것에 관해 서장훈은 "한 두 케이스 알고 있다. 결혼할 게 아니라면 어렸을 땐 가능하다. 하지만 나이 들어서는 용납이 안 된다"라는 의견을 전했고, 주우재는 "절대 안 된다. 이 세상에 얼마나 이성이 많은데 굳이 내 형제가 만난 사람과 만나냐"라며 반대했다.

아직 남친을 많이 사랑한다며 관계 회복을 바라는 고민녀에게 한혜진은 "이번 연애는 ‘살다 보니 이런 일도 겪었다’, ‘방송에 사연이 소개됐었지’ 정도로 후일 즐거운 추억으로만 남겨라"라고 조언했다.

곽정은은 "이런 사실을 알게 됐더라도 남친은 잠수를 타면 안 됐다. 이렇게까지 빌어서 만나야 하냐"라며 남친의 행동을 지적했고, 서장훈 역시 "남친은 전 여친인 언니를 못 잊고 있다. 닮은 사람과 사귀게 되었는데 과거 연애할 때 똑같은 행동을 하고, 똑같은 선물을 한다. 고민녀는 완벽하게 대타로 뛰고 있는 느낌이다"라며 팩트 폭격을 가했다.

'연애의 참견 시즌3'는 매주 화요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아이와 어른이 함께 듣는 동화 [스타책방]
스타 비하인드 포토&영상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