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POP=박서연 기자]블랙핑크 리사가 글로벌 차트를 강타한 가운데 솔로 타이틀곡 'LALISA' 뮤직비디오 메이킹 필름이 11일 공개됐다.
리사가 직접 소개하는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및 비하인드 에피소드가 담겨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리사의 사랑스럽고 환한 미소가 돋보였다. 한 달간 4번에 걸쳐 촬영하는 바쁜 일정임에도 그는 긍정 에너지를 발산하며 현장을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물들였다.
첫 솔로 활동인 만큼 긴장감을 털어놓기도 한 그는 촬영에 돌입하자 언제 그랬냐는 듯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을 장착, 폭발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특히 특공대, 폴댄서, 바이커 등 각양각색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해 팬들의 찬사를 받았다. MTV는 이를 두고 "리사가 연기, 노래, 춤 3가지 영역에서 모두 포텐을 터트렸다"고 호평하기도 했다.
블랙핑크 멤버들은 리사의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을 방문해 이들의 끈끈한 의리를 엿보게 했다. 리사는 "혼자서 처음하는 작업이라 걱정을 많이 했는데 멤버들이 와서 응원해줬다. 그래서 더 힘이 났고, 열심히 할 수 있었다"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리사의 솔로 타이틀곡 'LALISA' 뮤직비디오는 화려한 세트장과 세련된 영상미, 한순간도 눈을 뗄 수 없는 리사의 파워풀한 퍼포먼스가 어우러져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유튜브에 공개된 지 20시간 만에 6400만 뷰를 돌파, 현재 추이라면 블랙핑크 1억뷰 최단 기록은 물론 K팝 여성 아티스트 신기록들을 차례차례 경신해 나갈 것으로 기대된다.
타이틀곡 'LALISA'는 글로벌 차트에서 인기 돌풍을 일으켰다. 이 노래는 발매 첫날 총 60개국 아이튠즈 송 차트 1위에 오르며 단숨에 월드와이드 차트를 점령했다.
앨범 또한 앞선 예약 판매 기간 동안 선주문량 80만장을 기록했던 터라 K팝 여성 솔로 아티스트 역대 최고 기록을 예고했다.
사진제공=YG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