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5 (월)

이슈 세계와 손잡는 K팝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혼돈의 장', 美 '빌보드 200' 11주 차트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정혜연 기자]‘2021년 글로벌 대세 보이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빌보드 200’에서 11주 차트인에 성공했다.

8일(현지시간) 미국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가 발표한 최신 차트(9월 11일 자)에 따르면,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의 정규 2집 앨범 ‘혼돈의 장: FREEZE’는 메인 앨범 차트인 ‘빌보드 200’ 26위에 올라 통산 11주째 차트인에 성공했다.

이 앨범은 지난 6월 19일 자 ‘빌보드 200’ 차트에 5위로 진입한 후 9주 연속 차트인을 유지했고, 지난 9월 4일 자 차트에서 정규 2집 리패키지 앨범 ‘혼돈의 장: FIGHT OR ESCAPE’의 판매량이 합산되면서 8위로 재진입했다.

단일 앨범으로 ‘빌보드 200’에서 11주 이상 차트인을 유지한 K-팝 보이그룹은 방탄소년단에 이어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두 번째다. 특히, ‘혼돈의 장: FREEZE’는 올해 발매된 K-팝 그룹의 앨범 가운데 최장기간 ‘빌보드 200’에 차트인한 앨범이라는 타이틀을 지키게 됐다.

‘혼돈의 장: FREEZE’는 또한 빌보드의 ‘월드 앨범’ 차트에서 정상을 차지했고, ‘톱 앨범 세일즈’, ‘톱 커런트 앨범 세일즈’ 차트에서 각각 5위, ‘테이스트메이커 앨범’ 차트에서 3위를 차지했다. 리패키지 앨범 ‘혼돈의 장: FIGHT OR ESCAPE’의 타이틀곡 ‘LO$ER=LO♡ER’(루저 러버)는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 12위에 올랐다.

한편, 트렌디한 멜로디에 현실에서 느끼는 감정을 자신들만의 스타일로 풀어내며 전 세계 Z세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오는 11월 10일 일본에서 EP ‘Chaotic Wonderland’를 발매한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