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특별한 팬미팅.. 손흥민과 함께한 '손세이셔널 투어 인 서울' 영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사진]아디다스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강필주 기자] 아디다스가 지난달 5일 진행된 손흥민(29, 토트넘)과 함께하는 ‘손세이셔널 투어 인 서울’의 영상을 공개해 관심을 모았다.

5일 아디다스에 따르면 ‘손세이셔널 투어 인 서울’은 아디다스 온라인 사이트 제품 구매자 중 당첨된 소규모 인원만을 대상으로 진행된 특별 팬미팅 행사다. 총 1,021명의 응모자 가운데 당첨된 행운의 주인공 9명만이 손흥민과 소중한 추억을 만들었다.

아디다스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이번 영상은 아나운서 오상진의 진행으로 총 3그룹의 팬들과 함께 각기 다른 방식으로 팬들과 소통하며 특별한 시간을 보내는 손흥민의 모습을 담았다.

OSEN

[사진]아디다스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첫 번째 팬미팅은 경복궁에서 이뤄졌다. 3명의 여성 팬 대표는 경회루를 산책한 후 카페 안에서 평소 손흥민에게 평소 궁금했던 질문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두 번째 팬미팅은 용산 아디다스 더 베이스에서 펼쳐졌다. 어머니들이 직접 응모를 진행해준 초등학교 어린이 팬 3명은 정해진 시간 안에 커다란 판넬 뒤로 숨는 숨바꼭질 스피드 게임을 손흥민과 함께 하며 시간을 보냈다.

OSEN

[사진]아디다스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같은 장소에서 마지막으로 고등학생 축구 선수 3명과는 손흥민이 지정하는 골대로 프리킥을 넣으며 스피드감을 느낄 수 있는 프리킥 챌린지를 펼쳤다. 손흥민으로부터 축구 선수로서의 앞날을 응원하는 시간을 가지며 특별히 7월 14일 아디다스가 런칭한 X SPEEDFLOW를 선물 받기도 했다.

첫 번째 팬미팅 장소인 경복궁에서 두 번째 장소인 용산 ‘더 베이스’로 이동하는 투어 버스 안에서는 오상진 아나운서와 함께 평소 나누지 못했던 재미있는 대화들을 나누며 팬들의 궁금증을 해소하는 시간도 가졌다.

아디다스 공식 소셜에서 사전에 모집된 팬들의 질문을 바탕으로 이루어진 밸런스 게임을 통해 손흥민의 센스를 엿볼 수 있었다. ‘리즈 시절 안정환의 외모’ VS ‘전성기 시절 차범근 허벅지’ 중 한 가지를 얻을 수 있다면? 이라는 질문에도 솔직하고 재치 있는 대답의 모습을 보였다.

OSEN

[사진]아디다스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이번 이벤트에서 팬들의 질문에 대해 손흥민은 “항상 경기 나갈 때 오늘 행복을 내일로 미루지 말라는 말을 좋아한다”는 이야기를 하며 “경기 안에서 가장 행복함을 즐겨야 하는 사람 중 하나이기에 실수를 행복하게 받아들일 줄 아는 자세를 가지려고 한다”며 소신을 전하기도 했다.

이번 팬미팅은 손흥민이 오랜만에 한국의 팬들과 직접 만나고 소통할 수 있는 시간으로 더욱 뜻 깊었다. 손흥민은 영상을 통해 “하루 동안 특별한 시간을 보냈고, 축구를 사랑하는 팬들과 함께하여 더욱 즐거웠다”라며, “영국에 돌아가서 열심히 하는 모습, 우리 대한민국 국민들께 보여드릴 테니 응원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아디다스 ‘손세이셔널 투어 인 서울’ 영상은 아디다스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에 8월 5일 공개됐다. /letmeout@osen.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