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이슈 류현진 MLB 활약상

[류현진 LIVE] 브래들리에게 1타점 2루타 허용, 4회까지 5K 1실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사진] 토론토 블루제이스 류현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길준영 기자] 토론토 불루제이스 류현진(34)이 4회 실점을 허용했다.

류현진은 4일(한국시간) 캐나다 온타리오주 토론토 로저스 센터에서 열린 클리블랜드 인디언스와의 홈경기에 선발등판했다.

1회초 마일스 스트로와 아메드 로사리오를 삼진으로 돌려세운 류현진은 호세 라미레스를 중견수 뜬공으로 잡아 깔끔하게 이닝을 정리했다. 2회에도 프란밀 레예스를 삼진으로 돌려세우며 이닝을 시작했고 해롤드 라미레스와 바비 브래들리를 범타로 처리했다.

류현진은 3회 오스카 메르카도와 어니 클레멘트에게 안타를 맞아 1사 1, 2루 위기에 몰렸다. 하지만 스트로와 로사리오를 모두 뜬공으로 잡아내면서 실점 없이 위기를 넘겼다.

4회 선두타자 호세 라미레스를 내야안타로 내보낸 류현진은 레예스를 삼진으로 잡아냈다. 해롤드 라미레스에게는 3루수 땅볼을 유도했지만 1루주자만 잡아내고 더블 플레이로 연결되지는 않았다. 브래들리에게는 커브를 던졌다가 1타점 2루타를 허용했다. 메르카도에게도 까다로운 타구를 맞았지만 2루수 마커스 세미엔이 호수비로 걷어냈다.

경기는 토론토가 4회초까지 3-1로 앞서고 있다. /fpdlsl72556@osen.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